콜마BNH 자체 개발 원료, 美FDA 심사 통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자체 개발한 개별 인정형 원료 '미숙여주주정추출분말'이 미국 식품의약국 (FDA)으로부터 신규 건강기능식품 원료(NDI)로 승인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엄격하고 까다로운 미 FDA 심사에 통과하면서 미국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품질 안정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이번 FDA 승인을 토대로 미숙여주주정추출분말의 기능성과 섭취량을 개선한 제품을 개발하고, 국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해나가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자체 개발한 개별 인정형 원료 ‘미숙여주주정추출분말’이 미국 식품의약국 (FDA)으로부터 신규 건강기능식품 원료(NDI)로 승인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엄격하고 까다로운 미 FDA 심사에 통과하면서 미국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품질 안정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이번 FDA 승인을 토대로 미숙여주주정추출분말의 기능성과 섭취량을 개선한 제품을 개발하고, 국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해나가기로 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이다. 연구·개발(R&D) 역량을 앞세워 최근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콜마비앤에이치의 생산시설과 제조기술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는다. 2021년 호주연방의약품관리국(TGA)으로부터 우수제조·품질 관리 기준(GMP) 인증을 획득하며 글로벌 품질 공신력을 확보했다. 호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의약품 GMP 기준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글로벌 시장에서 의약품 수준의 높은 품질과 안전성을 갖춘 것으로 인정받은 셈이다.
문수정 기자 thursda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북 미군, 작년 경찰차 걷어차며 “Fxxx Korean”
- 모텔방 모여 살며 필로폰 투약…10~20대 남녀 7명 검거
- 수영장 ‘숨참기’ 자기기록 깨려다 숨진 뉴질랜드 사진작가
- ‘제자와 성관계’ 30대 여교사의 최후…“성적 학대 행위”
- “합의한 성관계라고 하면 4000만원 줄게”…30대 징역형
- “아프리카 사람은 가”…인종차별 논란터진 영양제 광고
- “이사했는데 옆집 제대로 잘못 걸렸어요” [사연뉴스]
- 새마을금고 나비 효과… 대출 금리 ‘6%’ 돌파
- 잠기고 쓸려간 뒤 ‘네 탓 공방’…허술한 재난관리의 민낯
- ‘100억 갖고 튀어라’…경찰, 수표 들고 도망간 40대 남성 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