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스포티+청량으로 여름 정조준…'4세대 MVP'로 'JUMP!' [쥬크박스]

조혜진 기자 2023. 7. 19.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래소년(MIRAE)이 진화된 '코스믹 청량'을 품고 돌아왔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의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보이즈 윌 비 보이즈)'와 타이틀곡 'JUMP!(점프)' 뮤직비디오가 19일 오후 6시 공개됐다.

미래소년은 전작 'Ourturn(아워턴)' 발매 이후 약 10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JUMP!' 역시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지는 시원 청량함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미래소년(MIRAE)이 진화된 '코스믹 청량'을 품고 돌아왔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의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보이즈 윌 비 보이즈)'와 타이틀곡 'JUMP!(점프)' 뮤직비디오가 19일 오후 6시 공개됐다.

미래소년은 전작 'Ourturn(아워턴)' 발매 이후 약 10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했다. 소년들의 열정과 패기를 그려낸 '미래' 3부작에 이어, 전작 'Ourturn'으로 '소년' 시리즈의 포문을 연 이들은 이번 '소년' 시리즈의 두 번째 챕터를 통해 '소년' 본연의 풋풋하고 에너제틱한 모습에 집중한다. 

특히 한여름에 걸맞은 일곱 멤버의 싱그러운 소년미가 담아, 청량과 스포티를 결합한 유니크한 '코스믹 청량'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다. 풋풋한 소년미가 느껴지는 비주얼과 자유분방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타일링 등이 이번 콘셉트에 더욱 몰입하게 만든다.

타이틀곡 'JUMP!' 역시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지는 시원 청량함이 담겼다. 팝, 뉴잭스윙, 얼터너티브 록의 장르적 요소가 결합된 'JUMP!'는 농구공처럼 통통 튀는 사운드에 반복되는 리듬의 후렴구가 강렬한 중독성을 안긴다. 

"머리부터 발끝 다 퍼진 / 너란 떨림의 사이 / 숨이 차오르게 알아갈 거야 Watch this / 알 수 없는 한계까지", "너를 향해 Jump Jump / I grow up / 또 시작되는 기분" 등 에너지가 느껴지는 가사와 미래소년 표 재기발랄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외에도 신보에는 소년들을 뒤흔드는 다양한 감정에 대해 노래하는 'GIRL', 사랑을 깨닫게 된 소년의 이야기를 그려낸 'So Different',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 'NOW & FOREVER', 사랑과 꿈을 향해 도약하겠다는 'Learn To Fly', 멤버들의 에너제틱하고 힙한 매력을 담아낸 'Drop The Bass'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여름을 정조준한 콘셉트와 중독성 강한 노래, 보는 맛을 더한 퍼포먼스로 돌아온 미래소년이 '4세대 미래'에서 '4세대 MVP'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사진=미래소년 'JUMP!' 뮤직비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