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남' 김상호, 구두쇠에 꼰대까지 완벽 소화…전혜진과 티격태격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남' 배우 김상호가 꼰대 구두쇠로 완벽 변신했다.
지난 17일 공개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 1화에서 박상구(김상호 분)는 등장과 동시에 명확한 캐릭터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미 김상호는 등장과 동시에 명확한 캐릭터로 전혜진과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연기 내공을 다시 한번 뽐냈다.
소탈하고 인간적인 모습부터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맡는 캐릭터마다 생명력을 불어넣었던 김상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남남' 배우 김상호가 꼰대 구두쇠로 완벽 변신했다.
지난 17일 공개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 1화에서 박상구(김상호 분)는 등장과 동시에 명확한 캐릭터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상구는 본인의 정형외과에서 일하는 물리치료사 은미(전혜진)에게 딱딱하고 네모난 일반 비누가 아닌 물비누를 샀다며 투덜거렸다. 물비누는 한 번 찍 짜서 못 받으면 낭비가 심하다는 이유였다. 불만 가득한 표정은 물론 궁시렁거리는 말투와 분위기는 구두쇠 그 자체였다.
2화에서는 상구는 꼰대 면모로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상구는 병원에 출근을 하지 못한 은미에게 전화를 걸어 다그쳤다. 속옷 도둑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불가피하게 출근을 못했던 은미는 “자신은 집에 도둑이 들었는데 고용주에게 위로도 받지 못하는 하찮는 고용인“이라고 받아 쳤고 이에 마지못해하는 상구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도수치료를 받아야 되는 환자들이 은미에게만 갔다 오면 치료를 받지 않는다고 추궁하는 상구에게 은미는 본인이 물리치료를 잘하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상구의 잔소리를 가뿐하게 물리치기도 했다.
구두쇠, 꼰대 원장 상구와 할말 다 하는 물리치료사 은미의 관계성은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더했다.
김상호는 다수의 작품에서 쫀쫀한 연기력과 특유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신스틸러 연기의 달인으로 자리 잡았다. ‘남남’에서는 유쾌한 매력까지 더해 극의 감칠맛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미 김상호는 등장과 동시에 명확한 캐릭터로 전혜진과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연기 내공을 다시 한번 뽐냈다.
소탈하고 인간적인 모습부터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맡는 캐릭터마다 생명력을 불어넣었던 김상호. ‘남남’에서 보여줄 그의 예정된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남남’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고교생 시절 딸을 낳은 젊고 철없는 엄마 은미와 그런 은미를 보면서 뒤늦게 사춘기를 겪는 스물아홉 살 딸 진희의 이야기를 다룬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 지니 TV, ENA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 = 지니 TV 드라마 ‘남남’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아나운서 결혼, 현재 프랑스 허니문 중
- 서장훈 "부상으로 팔·다리 마비… 못 움직여 무서워"
- 엄정화, 잭팟 터졌네…"한남동 빌라, 수영장+한강뷰까지"
- 셋이 합쳐 170억…'억'소리 나는 빚더미 탈출기 [엑's 이슈]
- 추사랑, 日 인기 어마어마…아사다 마오와 만남까지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