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ETA', 빈지노 작사·250 작곡…'하입보이'·'디토' 신드롬 이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의 신곡 크레딧이 베일을 벗었다.
19일 KBS가 공개한 가요심의결과에 따르면, 빈지노가 본명 임성빈으로 뉴진스의 신곡 'ETA' 작사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빈지노지만, 그가 아이돌 그룹의 음악 작업에 참여한 건 이번 뉴진스의 신곡이 처음이다.
뉴진스의 연이은 흥행을 이끈 250의 신곡에 관심이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뉴진스의 신곡 크레딧이 베일을 벗었다.
19일 KBS가 공개한 가요심의결과에 따르면, 빈지노가 본명 임성빈으로 뉴진스의 신곡 'ETA' 작사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빈지노지만, 그가 아이돌 그룹의 음악 작업에 참여한 건 이번 뉴진스의 신곡이 처음이다. 뉴진스와 빈지노가 보여줄 새로운 시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 250은 'ETA'를 비롯해 'ASAP', 'Get Up'까지 뉴진스의 신보 중 3곡 작곡에 참여했다. 어도어의 메인 프로듀서 250은 뉴진스의 데뷔곡 'Attention','Hype Boy'와 'Ditto'를 작곡한 바 있다. 뉴진스의 연이은 흥행을 이끈 250의 신곡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뉴진스는 21일 오후 1시 미니 2집 'Get Up'을 발매한다. 신보에는 트리플 타이틀곡 'Super Shy', 'ETA', 'Cool With You'를 비롯해 6곡이 수록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소속사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친구' 실제 인물…칠성파 두목 이강환, 오늘(19일) 사망
- 서장훈 "부상으로 팔·다리 마비… 못 움직여 무서워"
- 엄정화, 잭팟 터졌네…"한남동 빌라, 수영장+한강뷰까지"
- 셋이 합쳐 170억…'억'소리 나는 빚더미 탈출기 [엑's 이슈]
- 추사랑, 日 인기 어마어마…아사다 마오와 만남까지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