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전현무부터 ‘영웅’ 이천수까지...레트로 5인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체육회' 전현무, 허재, 김병현, 이천수, 조정식의 레트로풍 포스터가 공개됐다.
8월 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하는 TV CHOSUN의 리얼 스포츠 예능 '조선체육회' 제작진은 '꽃선비'로 변신한 멤버 5인과 기대를 자아내는 카피, 짙은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포스터를 최근 선보였다.
TV CHOSUN 스포츠 예능국장으로 변신, 첫 스포츠 중계에 도전하며 멤버들을 이끌 전현무는 마이크를 잡고 있다.
'조선체육회'는 8월 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조선체육회’ 전현무, 허재, 김병현, 이천수, 조정식의 레트로풍 포스터가 공개됐다.
8월 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하는 TV CHOSUN의 리얼 스포츠 예능 ‘조선체육회’ 제작진은 ‘꽃선비’로 변신한 멤버 5인과 기대를 자아내는 카피, 짙은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포스터를 최근 선보였다.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의 심장쫄깃 리-얼 중계’, ‘때로는 욱하고 때로는 욕하고 때로는 울고’, ‘조선체육회만의 심장 쫄깃한 중계기가 펼쳐진다!’, ‘조선의 심장을 뛰게 하라!’라는 문장들이 눈에 띈다.
‘사고뭉치’ 스타들의 전무후무 해설 도전을 예고한다.
‘조선체육회’라는 프로그램 타이틀에 걸맞게 도포와 갓이 멋스러운 한복을 차려입은 멤버들은 모두 각자의 종목에 맞는 아이템과 함께했다.
TV CHOSUN 스포츠 예능국장으로 변신, 첫 스포츠 중계에 도전하며 멤버들을 이끌 전현무는 마이크를 잡고 있다. ‘농구 대통령’ 허재는 농구공을, ‘레전드 메이저리거’ 김병현은 글러브를, 이천수는 축구공을 들고 있다. 최근 SBS를 퇴사하고 전격 합류한 ‘뉴페이스 캐스터’ 조정식은 하얀 부채를 펴들고 도도한 매력을 자랑했다.
‘조선체육회’는 8월 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한다.
사진= TV CHOSU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친구' 실제 인물…칠성파 두목 이강환, 오늘(19일) 사망
- 서장훈 "부상으로 팔·다리 마비… 못 움직여 무서워"
- 엄정화, 잭팟 터졌네…"한남동 빌라, 수영장+한강뷰까지"
- 셋이 합쳐 170억…'억'소리 나는 빚더미 탈출기 [엑's 이슈]
- 추사랑, 日 인기 어마어마…아사다 마오와 만남까지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