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우영이 매트릭스 분장, 뭐 하는 놈인가 했다" (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주년을 맞은 '홍김동전'의 홍진경이 용감하게 시청률 기계 고장설을 주장한다.
OTT 플랫폼 웨이브 KBS 비드라마 15주 1위(7월 17일 기준)를 이어가며 독보적인 화제성을 입증하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1주년을 맞은 ‘홍김동전’의 홍진경이 용감하게 시청률 기계 고장설을 주장한다.
OTT 플랫폼 웨이브 KBS 비드라마 15주 1위(7월 17일 기준)를 이어가며 독보적인 화제성을 입증하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홍김동전’은 웨이브 신규유료가입 견인 콘텐츠 예능 부문 4위(4월 3일 기준)를 기록한 바 있으며,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 기준 예능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매주 조세호, 주우재, 홍진경, 김숙이 상위권을 기록하며 예능 대세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46회는 ‘홍김동전 1주년’ 특집으로 원시시대편이 방송된다. 이중 홍진경은 ‘리얼 원시인’, 김숙은 백발의 ‘신인류’, 조세호는 ‘파이팅 원시인’, 주우재는 얼리어답터 ‘MZ 원시인’, 우영은 ‘짐승돌아이’로 분해 게임에 이길 때마다 진화를 거쳐 진정한 예능인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4천 년 전의 후기 구석기 시대로 타임슬립 한 멤버들은 원시인이 되어 오프닝을 연다. 그중 홍진경이 용감하게 손을 들고 ‘시청률 기계 고장’을 주장하고 나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시청률에 상심한 홍진경은 "근데 우리 시청률 조사 기계 고장 난 거 아니야?"라며 변함없이 붙박이로 고정된 시청률에 대해 의문을 제기해 멤버들을 술렁이게 만든다.
이제야 말할 수 있다는 듯 모두 고개를 끄덕인 가운데 똘끼 충만한 ‘홍김동전’ 브레인 주우재는 뜻밖의 조작설을 내놓아 멤버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진지하게 고민하던 주우재는 “최근 시청률을 분석해 보면 아무래도 우리 제작진이 계속 돈을 주고 1.4% 치만 사는 거 같아요"라고 말해 ‘홍김동전’ 제작진 재벌설, ‘홍김동전’ 시청률 패키지설을 이어갔다는 후문.
이어 멤버들은 1년전의 첫 촬영을 회고해 웃음을 안긴다. 주우재는 “(1년 전에)진경 누나는 오합지졸 같다고 했지만, 나는 잠재력이 많은 멤버라고 생각했다"라고 운을 뗀 후 "우리 중에 우영이가 제일 크게 변했다고 생각해. 매트릭스 분장 보고 저 녀석 뭐지? 했다”라며 1년전 첫 만남을 회상하며 이제는 척하면 착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예능계 최고의 케미 팀이 된 비결을 밝힌다.
과연, 1년동안 가장 예능감이 빛난 멤버는 누구일지 이번주 방송되는 ‘홍김동전’ 본방송에서 허심탄회한 멤버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한편 ‘동전 던지기’에 웃고 우는 KBS 2TV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친구' 실제 인물…칠성파 두목 이강환, 오늘(19일) 사망
- 서장훈 "부상으로 팔·다리 마비… 못 움직여 무서워"
- 엄정화, 잭팟 터졌네…"한남동 빌라, 수영장+한강뷰까지"
- 셋이 합쳐 170억…'억'소리 나는 빚더미 탈출기 [엑's 이슈]
- 추사랑, 日 인기 어마어마…아사다 마오와 만남까지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