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연인과 좋게 헤어지면 친구로 남을 수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미의 전쟁' 김지민과 이상민이 브루스 윌리스의 커플 스토리에 놀란다.
19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배우 브루스 윌리스의 커플 스토리가 펼쳐진다.
박지민은 이에 대해 할리우드에서 최고의 액션배우로 손꼽히는 브루스 윌리스의 이야기를 꺼낸다.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배우 브루스 윌리스의 상상 초월 아내愛 가득한 스토리는 19일 오후 8시 30분에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장미의 전쟁’ 김지민과 이상민이 브루스 윌리스의 커플 스토리에 놀란다.
19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배우 브루스 윌리스의 커플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날 프리젠터 박지민은 이야기 시작에 앞서 “헤어진 연인과 친구처럼 지내는 것 가능하신가요?”라는 질문을 던진다. “좋게 헤어지면 가능하다”라고 말하는 김지민에 이상민은 이해할 수 없다는 듯 좋으면 왜 헤어지냐고 반문한다.
두 사람은 “잘 헤어지면 서로 응원하는 친구로 남을 수 있는 것 아니냐”, “헤어지면 친구는 절대 될 수 없다”며 헤어진 연인과 친구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 갑론을박을 펼친다.
박지민은 이에 대해 할리우드에서 최고의 액션배우로 손꼽히는 브루스 윌리스의 이야기를 꺼낸다. 그는 데미 무어와 결혼하지만 일과 육아에 대한 견해 차이로 이혼하게 된다.
이후부터 브루스 윌리스의 특별한 아내 사랑이 시작됐다는데. 브루스 윌리스는 그녀의 두 번째 남편인 애쉬튼 커쳐와의 비밀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은 물론, 데미 무어 부부와 함께 휴가를 보내기도 하고 심지어는 전처 데미 무어의 부부 상담까지 해줬다.
더불어 그는 “이혼했어도 우린 여전히 사랑하는 사이”라고 인터뷰까지 해 이상민은 “이혼했는데 왜 그런 말을 하는지 이해가 안 된다”며 브루스 윌리스의 독특한 아내愛에 깜짝 놀란다.
브루스 윌리스가 패션모델인 엠마 헤밍과 재혼 후에도 데미 무어를 향한 사랑을 이어갔다고 해 스튜디오는 충격에 휩싸인다.
최근 치매 판정을 받은 브루스 윌리스를 위해 전 아내 데미 무어와 현 아내 엠마 헤밍이 특단의 조치를 내리기도 했다. 이에 김지민은 “나라면 못할 것 같다”며 신기해하는 반응을 보인다. 브루스 윌리스의 아내들이 취한 상상을 초월하는 특단의 조치가 무엇인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배우 브루스 윌리스의 상상 초월 아내愛 가득한 스토리는 19일 오후 8시 30분에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간녀 소송 패소' 하나경, 유흥업소 출신 남친 논란 재조명
- 엄정화, 잭팟 터졌네…"한남동 빌라, 수영장+한강뷰까지"
- 셋이 합쳐 170억…'억'소리 나는 빚더미 탈출기 [엑's 이슈]
- 이지혜, 명품백과 금목걸이 휘감은 일상…"강남엄마룩"
- 추사랑, 日 인기 어마어마…아사다 마오와 만남까지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