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는 샤넬 입으면서"…김준희, '할인율 지적'에 발끈 "어떤 연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겸 사업가 김준희가 자신의 명품 소비를 꼬집으며 쇼핑몰 운영 방식을 지적하는 누리꾼에게 반문했다.
김준희는 19일 "'언니는 샤넬 입으면서 저희한테 프리오더 5%-10% 할인해 주는 게 합리적인가요'라는 댓글 남긴 분께 묻습니다. 샤넬이랑 고객님께 할인해드리는 거랑 어떤 연관이 있는 거죠?"라는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평소 명품 아이템을 착용한 모습으로 사진을 남기는 김준희의 모습을 보고 한 누리꾼이 지적한 것으로 여겨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방송인 겸 사업가 김준희가 자신의 명품 소비를 꼬집으며 쇼핑몰 운영 방식을 지적하는 누리꾼에게 반문했다.
김준희는 19일 "'언니는 샤넬 입으면서 저희한테 프리오더 5%-10% 할인해 주는 게 합리적인가요'라는 댓글 남긴 분께 묻습니다. 샤넬이랑 고객님께 할인해드리는 거랑 어떤 연관이 있는 거죠?"라는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평소 명품 아이템을 착용한 모습으로 사진을 남기는 김준희의 모습을 보고 한 누리꾼이 지적한 것으로 여겨진다. 이에 김준희는 실수로 해당 댓글을 삭제했다고 밝히며 "이글 남긴 분 DM 좀 주세요. 궁금해서 미치겠네"라는 말로 답답한 마음을 엿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준희는 연하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했다. 100억대 쇼핑몰 사업가를 함께 운영하며 누리꾼들의 많은 사랑받고 있다.
사진=김준희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간녀 소송 패소' 하나경, 유흥업소 출신 남친 논란 재조명
- 엄정화, 잭팟 터졌네…"한남동 빌라, 수영장+한강뷰까지"
- 셋이 합쳐 170억…'억'소리 나는 빚더미 탈출기 [엑's 이슈]
- 이지혜, 명품백과 금목걸이 휘감은 일상…"강남엄마룩"
- 추사랑, 日 인기 어마어마…아사다 마오와 만남까지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