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감독이 뽑은 팀 K리그 ‘픽 일레븐’ 명단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에 나설 팀 K리그의 '픽 일레븐' 명단을 19일 발표했다.
픽 일레븐 명단은 팀K리그의 코칭스태프인 홍명보 감독과 최원권 코치가 선수들의 세부 포지션과 팀별 배분을 고려해 구성했다.
팀 K리그는 팬 투표를 거쳐 지난 17일 발표된 11명의 팬 일레븐 선수들과 픽 일레븐 선수 등 총 22명으로 구성된다.
팀 K리그는 오는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상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에 나설 팀 K리그의 ‘픽 일레븐’ 명단을 19일 발표했다. 픽 일레븐 명단은 팀K리그의 코칭스태프인 홍명보 감독과 최원권 코치가 선수들의 세부 포지션과 팀별 배분을 고려해 구성했다.
공격수로는 제르소(인천)와 제카(포항) 헤이스(제주)가, 미드필더로는 이순민(광주), 팔로세비치(서울), 한국영(강원)이 이름을 올렸다. 수비수는 그랜트(포항), 이기제(수원), 티모(광주), 황재원(대구) 등 4명이 선발됐다. 수문장 자리는 조현우(울산)가 차지하게 됐다.
팀 K리그는 팬 투표를 거쳐 지난 17일 발표된 11명의 팬 일레븐 선수들과 픽 일레븐 선수 등 총 22명으로 구성된다. 팀 K리그는 오는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상대한다. 경기 전날인 26일에는 경기장 일대에서 팬 사인회, 일일 음료 서비스, 축구클리닉 등이 진행된다.
박구인 기자 capta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 가서 술상 좀 치워줘”…후배 부려먹은 중사의 최후
- ‘제자와 성관계’ 30대 여교사의 최후…“성적 학대 행위”
- “‘Korea Army 티셔츠’ 전신 문신男, 횟집서 8만원 먹튀”
- “여기가 아니네” 엉뚱한 지하차도 출동 경찰, 수사 대상 오를 수도
- “‘마약○○’ 간판 바꿔주세요” 초등생 편지, 화답한 상인
- 97세 할머니,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차량 6대 치여 사망
- 6학년생이 담임 여교사 폭행…“학생들 앞 수십대 맞았다”
- ‘유아인 마약 공범’ 30만 유튜버는 ‘헤어몬’…“연루 인정”
- 30억 로또 주인공, 막판에 찾아갔다…주인 잃은 35억은?
- 암행순찰차에 168㎞/h 과속 적발…의외로 무죄 판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