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데뷔 9일만 음악방송 1위…“제로즈에 감사”

이세빈 2023. 7. 19. 08: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8일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0일 데뷔 후 단 9일 만에 이룬 쾌거다.

제로베이스원은 “이렇게 아홉 멤버를 건강하게 낳아준 가족에게 감사하고 아홉 멤버가 이곳에 설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해준 제로즈(공식 팬덤명)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인 블룸’(In Bloom)으로 1위를 받아서 너무 행복하다.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

이날 제로베이스원은 첫 번째 미니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 타이틀곡 ‘인 블룸’과 수록곡 ‘뉴 키즈 온 더 블록’(New Kidz on the Block) 무대를 펼쳤다. 아홉 멤버는 ‘인 블룸’으로 청량한 에너제틱 바이브를 선사하는 데 이어 ‘뉴 키즈 온 더 블록’으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다음 달 15일 서울시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2023 제로베이스원 팬콘’(2023 ZEROBASEONE FAN-CON)을 개최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