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산뜻 선크림

2023. 7. 19. 0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지속되는 보습력과 산뜻한 발림성을 갖춘 유니레버 바세린 선크림과 함께라면 뜨거운 태양 아래 즐기는 여름 스포츠도 걱정 없다.
바세린 데일리 선크림 2개 세트 2만7천8백원.

강렬한 여름 햇살로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를 위해 150년 전통의 피부 보호 전문가 유니레버 바세린이 나섰다. 촉촉한 보습력과 산뜻한 마무리감,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두루 갖춘 데일리 선크림을 출시한 것. 피부 테스트를 거친 저자극 선크림으로 100% 오리지널 프로텍터 젤리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지속 시간이 무려 24시간에 달해 한 번만 발라도 온종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덕분에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자극이 없어 데일리 선크림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유니레버 바세린은 1870년 원더젤리(Wonder Jelly)를 시작으로 오늘날까지 전 세계인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지켜왔다. 제품에 대한 유니레버 바세린의 자부심은 제품 공정 과정을 통해서도 엿볼 수 있다.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무려 3번의 정제 과정을 거쳐 불순물을 걸러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 워터 홀딩 시스템 또한 인상적이다. 피부에 바르면 물방울 터지듯 풍부한 수분감으로 시원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전한다. 덕분에 무더운 여름철, 외출하기 전이나 운동 시에 바르면 더없이 상쾌하고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유니레버 바세린 선크림은 산뜻한 발림성과 촉촉한 보습력을 갖춘 데일리 선크림 외에도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톤 업 선크림, 가벼운 밀착력과 휴대성이 장점인 UV 프로텍션 선스틱까지 총 3종으로 만날 수 있다. 올여름 뜨겁게 내리쬐는 태양 아래서도 자외선 걱정 없이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고 싶다면 산뜻한 마무리감과 촉촉한 보습력,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갖춘 유니레버 바세린 선크림과 함께해볼 것.

「 150년 전통의 피부 보호 전문가 바세린 」
유니레버 바세린은 1870년부터 오늘날까지 전 세계인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제품을 만들어왔다.
「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 」
유니레버 바세린 선크림 3종 모두 SPF 50+/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발휘한다.
「 저자극 데일리 선크림 」
바세린 보습 젤리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온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 산뜻한 발림성 」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데일리 선크림으로 부담 없이 바르기 좋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