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10기 활동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사 컴투스는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0기가 활동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 그룹 관계자들과 10기 서포터즈들이 모인 발대식은 지난 9기 참가자들과의 교류 시간과 함께 기업 소개 및 향후 활동 계획 설명 등이 진행됐다.
컴투스 그룹은 컴투스 플레이어 참가자들에게 수료증과 명함, 단체복 등 기념 물품을 제공하고 매달 소정의 활동비 지급과 월별 우수 플레이어 선정 및 시상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개월간 게임사 직무 수행
게임사 컴투스는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0기가 활동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비롯해 사업 소개, 사내외 행사, 임직원 인터뷰 등 컴투스의 다양한 소식을 외부에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컴투스, 컴투스홀딩스 등 컴투스 그룹이 진행해왔다.
컴투스 그룹 관계자들과 10기 서포터즈들이 모인 발대식은 지난 9기 참가자들과의 교류 시간과 함께 기업 소개 및 향후 활동 계획 설명 등이 진행됐다. 또한 서포터즈들이 사전 과제로 제시 받은 신규 콘텐츠 기획안에 대해 직접 발표를 진행하고 함께 의견을 나누기도 했다.
10기는 사전에 선발한 11명의 서포터즈와 지난 9기 활동자 중 가장 우수한 성적을 낸 1인이 리더로 합류해 총 12명이 6개월간 활동한다.
컴투스 그룹은 컴투스 플레이어 참가자들에게 수료증과 명함, 단체복 등 기념 물품을 제공하고 매달 소정의 활동비 지급과 월별 우수 플레이어 선정 및 시상도 진행한다. 활동 중 제작한 모든 콘텐츠는 제작자를 명시해 개인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참가자들이 컴투스 그룹사 채용에 응시할 경우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가 아니네” 엉뚱한 지하차도 출동 경찰, 수사 대상 예약
- “이사했는데 옆집 제대로 잘못 걸렸어요” [사연뉴스]
- 30억 로또 주인공, 막판에 찾아갔다…주인 잃은 35억은?
- 1만620원 vs 9795원…내년 최저임금 표결할듯
- “김여사 에코백 속에 샤넬백”…민주당 인사의 자책골
- 이준석 “尹 ‘카르텔 보조금으로 수해 복구’ 조언 참모 잘라야”
- ‘마루타’ 생체실험 잔혹 실체…日 731부대 명단 나왔다
- ‘포장도 안 뜯은’ 1세대 아이폰, 경매 낙찰 가격은?
- 소아중환자실 간호사가 아기에게 건네는 말 [아살세]
- 침수 9분간 몰랐던 청주시…“버스, 지하차도 가라” 통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