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토라드, 홍보대사로 배우 김남길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그룹코리아의 모터사이클 사업부인 BMW 모토라드는 배우 김남길을 'BMW 모토라드 버디'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정에 따라 배우 김남길에게 고성능 로드스터 모터사이클 'M 1000 R'을 전달했다.
BMW 모토라드는 "배우 김남길은 M 1000 R과 가장 잘 어울리는 BMW 모토라드 버디"라며 "끊임없는 연기 변신을 통해 극적인 카리스마와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왔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MW그룹코리아의 모터사이클 사업부인 BMW 모토라드는 배우 김남길을 ‘BMW 모토라드 버디’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정에 따라 배우 김남길에게 고성능 로드스터 모터사이클 ‘M 1000 R’을 전달했다.
BMW 모토라드 버디는 BMW 모토라드가 추구하는 콘셉트에 가장 잘 부합하는 인물로 선정된 홍보대사로, 일정 기간 동안 각종 활동을 통해 BMW 모토라드 모델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배우 김남길은 앞으로 BMW M 1000 R의 앰배서더로서 직접 시승과 다양한 컨텐츠 활동을 할 계획이다.
BMW 모토라드는 “배우 김남길은 M 1000 R과 가장 잘 어울리는 BMW 모토라드 버디”라며 “끊임없는 연기 변신을 통해 극적인 카리스마와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왔다”고 말했다.
한편 M 1000 R은 로드스터에 모터스포츠의 에센스를 담은 고성능 로드스터 모터사이클이다. 999cc 수·유냉식 4기통 엔진이 탑재돼 210마력의 최고 출력과 11.5kg·m의 최대토크의 주행성능을 보여준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이 보고싶어요" 군용차량 몰고 부대 이탈한 20대男
- "꽃놀이패 쥔 검찰, 의원들 조만간 소환해…국민에게 확인되는 과정 지켜볼 것" [법조계에 물어
- 싼타페의 라스트 댄스…디펜더 닮은꼴, '득' 되나 '독' 되나
- "조국 운명을 궁평지하차도로 밀어넣어"…민주당, 참사를 정쟁 소재로
- ‘빅리그 주전’ 김하성, 내년 봄 금의환향 꿈꾸며 "한국 팬들 열정적"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