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트’ 대학생 동아리 univ pt 제 16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학교 및 관공서 등 특수시장에 입점하여 운영중인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블루포트는 서울에서 열린 대학생 연합 피티동아리 '유니브피티'의 제16회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데이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블루포트는 이번에 진행한 '유니브피티'의 후원 외에도 광주 전남지역 대학생 마케팅 동아리 'ABC마케팅'의 후원을 진행하였고, 이번 2023년 하반기 시즌에도 다양한 대학생 연합동아리들의 모임을 후원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학교 및 관공서 등 특수시장에 입점하여 운영중인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블루포트는 서울에서 열린 대학생 연합 피티동아리 ‘유니브피티’의 제16회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데이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유니브피티는회원수 2만2천여명 규모의 전국 대학생 연합 프리젠테이션스터디그룹이다. 스토리텔링, 정보전달, 비즈니스, 3가지 형식의 프리젠테이션을 중심으로 20주간의 커리큘럼을 통해 스터디를 진행한다.
블루포트는 이번에 진행한 '유니브피티'의 후원 외에도 광주 전남지역 대학생 마케팅 동아리 ‘ABC마케팅’의 후원을 진행하였고, 이번 2023년 하반기 시즌에도 다양한 대학생 연합동아리들의 모임을 후원할 계획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이 보고싶어요" 군용차량 몰고 부대 이탈한 20대男
- 김건희 편집숍 논란…국민의힘서도 "대통령실 대응·해명 아쉽다"
- 여중생과 성관계 후 온라인에…'우울증 갤러리' 20대男 결국
- "절대 손 놓지 마세요"…오송 지하차도서 3명 구해낸 영웅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