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키즈, 애니메이션 위베어베어스와 협업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베어스(We Bare Bears)와 협업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빈폴키즈가 여름부터 간절기까지 내내 입기 좋은 필수 아이템에 위베어베어스 속 귀여운 곰 삼형제의 그래픽을 입혀 아이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주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콘텐츠와의 협업을 꾸준히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베어스(We Bare Bears)와 협업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위베어베어스는 곰 삼형제의 좌충우돌 도시 적응기를 그린 미국 애니메이션이다.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인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가 전세계 아이들을 비롯한 모든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빈폴키즈X위베어베어스 협업 컬렉션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스웨트 셔츠, 티셔츠·팬츠 셋업, 원피스 등 남녀 아동 의류로 구성된다. 귀여운 곰 삼형제 캐릭터 그래픽이 상품 디자인에 적용돼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빈폴키즈는 7부 스트라이프 티셔츠, 7부 라운드 티셔츠와 팬츠로 이뤄진 상하세트, 스웨트 셔츠, 긴소매 포켓 티셔츠, 반소매 원피스 등 여름철부터 간절기까지 두루 활용하기 좋은 상품들을 선보였다.
더불어 빈폴키즈는 오는 31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위베어베어스와의 협업을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연다. 이번 협업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빈폴 양말을, 협업 상품을 포함한 빈폴키즈 23년 신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위베어베어스 캐릭터 인형을 선착순 증정한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빈폴키즈가 여름부터 간절기까지 내내 입기 좋은 필수 아이템에 위베어베어스 속 귀여운 곰 삼형제의 그래픽을 입혀 아이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주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콘텐츠와의 협업을 꾸준히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이 보고싶어요" 군용차량 몰고 부대 이탈한 20대男
- 여중생과 성관계 후 온라인에…'우울증 갤러리' 20대男 결국
- 김건희 편집숍 논란…국민의힘서도 "대통령실 대응·해명 아쉽다"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절대 손 놓지 마세요"…오송 지하차도서 3명 구해낸 영웅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