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에서 깨어난 유인수, 유준상과 첫 만남…'경소문2'에 신선한 바람

이예진 기자 2023. 7. 18. 13: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유준상과 유인수의 중환자실 첫 만남이 포착됐다.

이에 악귀 사냥꾼 '카운터'라는 공통 분모를 가졌지만, 극과 극의 성격과 관계성으로 신선한 볼거리를 선보일 유준상과 유인수 그리고 새로운 인물의 합류로 신선한 재미가 더해질 '경이로운 소문2'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유준상과 유인수의 중환자실 첫 만남이 포착됐다. 특히 카운터즈에 새롭게 합류할 ‘새로운 피’ 유인수가 유준상과 극과 극 선후배 케미 발산을 예고한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하.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누적 조회수 1.9억 회, 열람자 900만 명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는 악귀 사냥꾼이라는 전무후무한 컨셉을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액션에서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잡으며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 믿고 보는 히트 IP로 우뚝 섰다.

이 가운데 ‘경이로운 소문2’ 측은 18일 유준상(가모탁 역)과 유인수(나적봉)의 첫 만남 스틸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카운터즈에 새롭게 등장한 뉴페이스이자 코마 상태에서 깨어난 유인수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나적봉은 대한민국 농촌의 희망에서 카운터즈에 새롭게 합류한 어리바리 신입 카운터. 넉살 좋고 해맑은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어리바리한 실수와 몸과 마음이 따로 노는 신체 오작동으로 카운터즈의 애물단지가 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전신에 붕대를 감은 채 두 눈을 번쩍 뜨며 코마 상태에서 깨어난 유인수와 마침내 꿈에 그리던 카운터 적임자를 찾았다는 듯 유준상의 흥분한 모습이 담겨 흥미를 끈다. 특히 유인수의 머리에 칭칭 감긴 붕대 사이를 뚫고 나오는 곱슬머리가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곱슬머리는 카운터가 됐다는 시그니처로, 이 상황이 도저히 믿기지 않다는 듯 주먹을 쥐어보며 휘두르는 유인수가 신입 카운터로 선보일 활약에 벌써 궁금증이 치솟는다.

유준상은 그런 유인수를 바라보며 만족한다는 스윗한 미소를 짓고 있는 가운데 ‘카운터 선배’ 유준상과 ‘카운터 막내’ 유인수가 빚어내는 극과 극 케미가 ‘경이로운 소문2’의 새로운 백미가 될 예정.

이에 악귀 사냥꾼 ‘카운터’라는 공통 분모를 가졌지만, 극과 극의 성격과 관계성으로 신선한 볼거리를 선보일 유준상과 유인수 그리고 새로운 인물의 합류로 신선한 재미가 더해질 ‘경이로운 소문2’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29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