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결혼' 심형탁♥사야, 충격 사주 "헤어졌다 다시 만나야"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형탁-사야 부부가 궁합을 보다 사주 결과에 충격을 받는다.
19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3회에서는 혼인신고를 먼저 한 심형탁 부부가 결혼식을 9일 앞둔 시점에서 예물집과 한복집, 사주카페 등을 방문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는 미리 맞춰둔 결혼식용 한복 피팅을 위해 박술녀 한복 디자이너의 숍을 찾는다.
화기애애하게 한복 피팅을 마친 심형탁 부부는 사주카페에도 들러 궁합을 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심형탁-사야 부부가 궁합을 보다 사주 결과에 충격을 받는다.
19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3회에서는 혼인신고를 먼저 한 심형탁 부부가 결혼식을 9일 앞둔 시점에서 예물집과 한복집, 사주카페 등을 방문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는 미리 맞춰둔 결혼식용 한복 피팅을 위해 박술녀 한복 디자이너의 숍을 찾는다.
두 사람은 설레는 마음으로 한복을 입어보며 행복해하는데, 이때 사야가 심형탁을 ‘심씨’라고 부르자 박술녀는 “그런 건 머슴 부를 때나 쓰는 말”이라고 콕 집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이어 부부의 호칭에 대한 조언을 해준 박술녀는 심형탁에게 “색시한테 스트레스 안 주고 잘 사는 게 중요하다”고 당부한다.
잠시 후, 사야는 당의와 족두리까지 착용해본다. 이를 본 심형탁은 “진짜 인형이야!”라며 감탄한다. 그러면서 스스로를 “팔불출 같다”고 칭하는데, 한국말이 서툰 사야는 “발불출?”이라며 발을 들어 보여 웃음을 안긴다.
화기애애하게 한복 피팅을 마친 심형탁 부부는 사주카페에도 들러 궁합을 본다. 그런데 두 사람의 점괘를 살펴보던 점술가는 표정이 어두워지더니, “두 분의 사주는 한 번 정도는 떨어지거나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야 하는 사주”라고 밝힌다. 그러나 이내 점술가는 “사야한테 자녀운이 들어와 있다”고 알려,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환호하게 만든다.
특히 전 출연진은 두 사람의 2세를 예상한 합성 사진을 보자마자 “너무 예쁘다”라며 입을 모으고, 급기야 ‘멘토’ 장영란은 “심서방! 오늘 밤!”이라며 ‘19금 사인’을 준다. ‘심서방’ 심형탁은 “오늘 밤이 아니라 매일 밤!”이라며 29금으로 맞받아쳐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과연 심형탁 부부의 궁합과 이들의 2세 모습이 어떠할지는 19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채널A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사랑, 日 인기 어마어마…아사다 마오와 만남까지
- 코요태 신지 "김종민, 연애 잘하고 다녀…해외서 '이곳' 들린다" (강심장리그)
- "남자친구 사랑하는데 동성과 딥키스"…충격 고백에 서장훈 조언은?
- '김준호♥' 김지민 "결혼해도 혼인신고 NO" 폭탄발언 (고소한 남녀)
- 홍현희♥제이쓴 子 준범, 드디어 "아빠" 외쳤다…감격과 놀람 (슈돌)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