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2’ 구교환 “계절 바뀌듯 돌아올 게 돌아온 느낌”
박로사 2023. 7. 18. 11:44
배우 구교환이 ‘D.P.’ 시즌2를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구교환은 18일 오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D.P.2’ 제작발표회에서 “시즌1 촬영 때도 시즌2가 시작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구교환은 “시즌1 촬영하면서도 느꼈던 감정이다. 왠지 시즌2가 시작될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다”며 “계절이 바뀌는 것처럼 돌아올 게 돌아왔다는 생각”이라고 말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구교환이 ‘D.P.’ 촬영장에서 시즌2 공개일에 대해 계속해서 물어봤다는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구교환은 “작업도 즐기지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시청자들과 만나는 것이다. 빨리 만나서 교감하고 싶어서 제작진에게 물어봤다. 자주 여쭤본 이유는 누구는 6월, 또 누구는 8월, 어떤 분은 크리스마스에 공개된다고 하더라. 그래서 퍼즐을 맞췄던 기억이 난다”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D.P.’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와 호열(구교환)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구교환은 시즌1에 이어 103사단 헌병대 군무 이탈 체포조 조장 병장 한호열을 연기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발표] KFA, ‘음주운전 은폐’ 이상민 AG 대표 퇴출… 황선홍 “깊이 사과드린다”
- 한음저협, 피프티 피프티 ‘큐피드’ 저작권 지급 보류...이달 즉시 적용
- ‘전원일기’ 일용아내母 이주실, 13년 암 투병 근황 “만 보 이상 걸어”
- “안에 열어보니 엉망”... 고은아, 코 재수술 2차 예고(방가네)
- 유아인과 마약 공동 투약 혐의… 30대 유튜버 검찰 송치
- [단독] 송혜교, 집 신축공사 중 차량사고..차주와 원만히 합의
- ‘쥬얼리 출신’ 조민아 “3년간 왕따..인간 재떨이 된 순간도 버텨”
- [TVis]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적극 해명→’2개 국어’ 6살 子 첫공개 (‘동상이몽2’) [종합]
- ‘고강도 훈련’ 콜린 벨, 벤투처럼 ‘4년 뚝심’ 결실 볼까
- 이상민 측 “용산 새집, 무보증금에 월세 560만원? 아닌듯..월세 저렴한 곳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