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버추얼모델 나온과 리복 함께한 디지털 콘텐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는 버추얼모델 나온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함께한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포츠웨어의 일상복을 뜻하는 '스포티 룩'이 올 여름 대세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리복의 주요 SS인기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룩을 제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F는 버추얼모델 나온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함께한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포츠웨어의 일상복을 뜻하는 ‘스포티 룩’이 올 여름 대세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리복의 주요 SS인기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룩을 제안한다.
공개된 디지털 콘텐츠에서 나온은 리복의 23 SS주력 아이템인 ‘하이페리엄 슬라이드 샌들’을 포함해 ‘벡터 바이커 쇼츠’, ‘더블 벡터 반팔 아노락’, ‘벡터 에센셜 쇼츠’, ‘클럽C85빈티지’, ‘클럽C리벤지 빈티지’, ‘로고 크루 삭스’등20여 개의 아이템을 다양한 룩으로 연출했다.
나온은 반팔 아노락을 조츠, 클럽C리벤지 빈티지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한 스포티 무드의 Y2K룩을 선보였다. 일명 데님 반바지를 일컫는 조’는 청바지(jeans)와 반바지(shorts)의 합성어로, 무릎 기장의 넉넉한 실루엣이 특징인 아이템이다.
올 여름 바스락거리는 나일론 소재가 인기 소재로 떠오르며 리복의 반팔 아노락은 지난 5월 출시 이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더블 벡터 반팔 아노락은 지난 2월 출시 후 한 달 만에 완판돼 리오더를 진행한 벡터93레이싱 바람막이의 여름 시즌 제품이다. 90년대 리복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과감한 절개 라인과 컬러 배색이 특징이며,리복의 빅 벡터 로고가 부각됐다.
리복이 클럽C85 스니커즈의 5만족 판매고 돌파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여름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내놓은 하이페리엄 샌들 역시 출시 한 달 만에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복고 열풍을 타고 청키한 굽을 내세운 하이페리엄 샌들은 EVA소재를 사용해 물놀이 등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F 관계자는 “스포티 룩의 인기로 최근 아노락 셋업, 바이커 쇼츠, 트랙 쇼츠, 크루 삭스 등 스포티한 아이템들을 일상 생활에서 착용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이 보고싶어요" 군용차량 몰고 부대 이탈한 20대男
- 여중생과 성관계 후 온라인에…'우울증 갤러리' 20대男 결국
- 김건희 편집숍 논란…국민의힘서도 "대통령실 대응·해명 아쉽다"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절대 손 놓지 마세요"…오송 지하차도서 3명 구해낸 영웅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