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K팝공연과 드론·불꽃쇼 매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 리조트 사업부인 하이원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썸머 쿨 스매싱'은 매일 오후 2시 20분, 4시 20분 두 차례 진행되는 '레크리에이션'과 매일 오후 4시 30분에 펼쳐지는'K팝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매일 밤 9시 하이원 그랜드광장에서는 하이원리조트의 시그니처 공연인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매일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랜드 리조트 사업부인 하이원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매일 하이원워터월드 특설무대에서는 ‘썸머 쿨 스매싱’이 펼쳐진다. ‘썸머 쿨 스매싱’은 매일 오후 2시 20분, 4시 20분 두 차례 진행되는 ‘레크리에이션’과 매일 오후 4시 30분에 펼쳐지는‘K팝 공연’으로 진행된다.
K팝 공연에는 가수 이재훈과 김현정, 김원준이 추억의 가요를 선사하며, 양동근, 딥플로우, 치타, 던밀스가 힙합의 정수를 보여준다. 또 버스터즈, 위나, 체리밤 등이 출연해 아이돌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공연은 매일 30분씩 1팀이 진행하며, 출연자는 바뀔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밤 9시 하이원 그랜드광장에서는 하이원리조트의 시그니처 공연인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매일 펼쳐진다. 올해는 마법의 램프를 테마로 미디어 파사드를 구성해 LED, 드론, 불꽃이 여름밤 정선의 밤 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강원랜드 박승렬 마케팅실장은 “올해 하이원리조트는 즐길거리 확충을 위해 방송사 음악공연, 찾아가는 버스킹 등을 추가로 기획하고 있다”며 “한 여름 시원한 날씨와 함께 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가 가득한 하이원에서 아름답고 행복한 여름날의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기업들, 정년 연장·고령자 임금 인상
- 소아중환자실 간호사가 아기에게 건네는 말 [아살세]
- 광주 아파트서 7개월 영아 숨진 채 발견, 친모는 투신
- “4~5명 구하고 돌아왔다가”…숨진 버스기사, 의인이었다
- ‘4층 높이 육박’…대만서 발견된 초대형 산갈치 [영상]
- 그 폭우가 왔는데…“천재지변 아냐” 환불 거부 공주 펜션
- 치매 진행순서 발견…뇌 단백질 응집·엉킴 연쇄 발생
- 대통령실, 김여사 쇼핑에 ‘쥴리’ 예시…“언급 않겠다”
- “합의금 누가 마련했어요?” “어머니요”…오열한 20대
- “조용히 40만원 결제”…군인들 음식값 내고 간 중년 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