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리조트 '얼굴' 뽑는다…브랜드 캐릭터 공모전 진행
정길준 2023. 7. 18. 09:59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브랜드를 대표할 캐릭터를 찾는다.
리솜리조트는 오는 8월 20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리솜리조트의 상징성을 담은 캐릭터다. 대상 1작품, 최우수상 1작품, 우수상 2작품을 선정한다.
대상에 선정된 캐릭터는 리솜리조트의 얼굴이 돼 향후 굿즈, 리조트 내 키즈룸, 자사 SNS 채널 등에서 다양한 방식의 커뮤니케이터로 활약하게 된다.
공모전에 참가하려면 캐릭터 앞, 뒤 이미지와 포즈 세 컷 이상이 필요하다. 캐릭터 이름, 세계관 등 상세 설명과 함께 참가 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캐릭터는 참가자가 개발한 순수 창작물로 제한한다.
수상 결과는 9월 8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에게는 상금 300만원, 최우수상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20만원 상당의 리솜리조트 이용권, 우수상에게는 각각 상금 50만원과 20만원 상당의 리솜리조트 이용권을 준다.
호반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리솜 브랜드를 대표할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재미난 세계관 개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안에 열어보니 엉망”... 고은아, 코 재수술 2차 예고(방가네)
- 유아인과 마약 공동 투약 혐의… 30대 유튜버 검찰 송치
- ‘전원일기’ 일용아내母 이주실, 13년 암 투병 근황 “만 보 이상 걸어”
- [단독] 송혜교, 집 신축공사 중 차량사고..차주와 원만히 합의
- ‘쥬얼리 출신’ 조민아 “3년간 왕따..인간 재떨이 된 순간도 버텨”
- [TVis]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적극 해명→’2개 국어’ 6살 子 첫공개 (‘동상이몽2’) [종합]
- ‘고강도 훈련’ 콜린 벨, 벤투처럼 ‘4년 뚝심’ 결실 볼까
- 이상민 측 “용산 새집, 무보증금에 월세 560만원? 아닌듯..월세 저렴한 곳 찾아”
- [IS 포커스] 김하성, SD 야수 홈런 4위+MLB 2루수 9위...3600억 보가츠보다 낫다
- 화사, 공연음란죄 피고발後 첫 심경 “고발보다 목 상태 더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