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뉴욕·파리·두바이에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 오픈
정길준 2023. 7. 18. 09:44
삼성전자는 글로벌 주요 도시에 갤럭시 신제품과 혁신 기술을 선보이는 체험 공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이 개최되는 대한민국의 서울을 비롯해 부산, 미국 뉴욕, 프랑스 파리, 독일 베를린,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태국 방콕 등 전 세계 6개국 7개 도시에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를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국내의 경우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서울 성수동과 부산 광안리에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기존과 다른 세상'(플립 사이드)으로 소비자를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은 '조인 더 플립 사이드'를 주제로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갤럭시 오픈 마켓'이라는 테마로 만들어진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는 쇼핑몰 콘셉트로 꾸며진다.
방문객들은 신제품의 디자인 혁신, 게임 경험, 멀티 콘텐츠 감상 등 최신 기능을 체험하고, 액세서리 등으로 자신만의 스마트폰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삼성페이로 일반 매장에서 쇼핑하는 듯한 경험도 즐길 수 있다.
최승은 삼성전자 MX(모바일 경험)사업부 마케팅팀장은 "삼성전자의 혁신이 어떻게 일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바꾸는지 보여줄 수 있도록 조성된 공간에서 흥미로운 개인 맞춤형 방식으로 새로운 갤럭시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안에 열어보니 엉망”... 고은아, 코 재수술 2차 예고(방가네)
- 유아인과 마약 공동 투약 혐의… 30대 유튜버 검찰 송치
- ‘전원일기’ 일용아내母 이주실, 13년 암 투병 근황 “만 보 이상 걸어”
- [단독] 송혜교, 집 신축공사 중 차량사고..차주와 원만히 합의
- ‘쥬얼리 출신’ 조민아 “3년간 왕따..인간 재떨이 된 순간도 버텨”
- [TVis]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적극 해명→’2개 국어’ 6살 子 첫공개 (‘동상이몽2’) [종합]
- ‘고강도 훈련’ 콜린 벨, 벤투처럼 ‘4년 뚝심’ 결실 볼까
- 이상민 측 “용산 새집, 무보증금에 월세 560만원? 아닌듯..월세 저렴한 곳 찾아”
- [IS 포커스] 김하성, SD 야수 홈런 4위+MLB 2루수 9위...3600억 보가츠보다 낫다
- 화사, 공연음란죄 피고발後 첫 심경 “고발보다 목 상태 더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