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MLB', 바캉스 필수 아이템 스윔웨어 선봬

김흥순 2023. 7. 18. 09: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 스윔웨어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원피스 스윔수트는 자신의 스타일을 그대로 드러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라운드 스퀘어 넥 라인에 레트로한 레그 오프닝 라인으로 Y존 노출이 적고, 일체형 브라 캡을 사용해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따로 움직이는 불편함을 없앴다.

스윔웨어를 비롯한 MLB 여름 제품들은 MLB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피스 스윔수트·비키니 세트·래시가드·워터 쇼츠 등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 스윔웨어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MLB 스윔웨어[사진제공=F&F]

우선 원피스 스윔수트는 자신의 스타일을 그대로 드러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라운드 스퀘어 넥 라인에 레트로한 레그 오프닝 라인으로 Y존 노출이 적고, 일체형 브라 캡을 사용해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따로 움직이는 불편함을 없앴다. 넥 라인에 배색 바인딩으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디자인으로 해변, 풀사이드 등 어디에서나 눈에 띄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럭셔리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모노그램 패턴의 팀 로고가 올 오버로 적용되어 프리미엄한 느낌을 주는 비키니 세트가 적합하다. 상의는 어깨끈을 탈부착하거나 길이를 조절해 편하게 입을 수 있고, 하의는 하이웨스트 스타일로 몸매를 한층 날씬하게 보이도록 해준다. 여기에 오버사이즈 셔츠를 걸쳐 아우터처럼 활용하면 바캉스 룩으로 제격이다.

해변 등 야외에서 강렬한 햇빛이 걱정이라면 UV(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래시가드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원 포인트 아트웍으로 스트릿 무드를 주는 남성 래시가드도 함께 출시돼 커플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 물놀이뿐 아니라 일상 겸용으로 활용 가능한 워터 쇼츠도 있다. 스윔웨어와 함께 청키바운서를 착용하면 활력 넘치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청키바운서는 클로그, 쪼리, 슬리퍼, 투스트랩 슬리퍼 등 4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스윔웨어를 비롯한 MLB 여름 제품들은 MLB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