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에 열어보니 엉망”... 고은아, 코 재수술 2차 예고(방가네)
김지혜 2023. 7. 18. 08:57
배우 고은아가 코 재수술 후기를 공개했다.
17일 오후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드디어 붕대 푼 고은아!! 이렇게 이뻐질 줄은 몰랐어...(feat. 리얼한 수술 후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과 관련해 ‘방가네’는 “오늘 영상은 고은아의 코 3번째 영상입니다! 저번 영상까지는 과정이었다면 이번에 중간점검차 결과를 보여드립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저희가 생각한 것보다 잘나 온 것 같고 부기도 잘빠지고 있는 것 같다. 코 수술 한 사람을 몇 명 봤는데 고은아처럼 수술 당일날부터 뛰어다니는 사람은 본 적이 없다”라고 덧붙여 이야기했다.
이날 고은아의 동생 미르는 수술 당시 의사의 말을 전하면서 “의사 선생님이 (수술은) 우선 잘 됐다고 하셨는데 코 안이 시궁창이라고 하더라. 조직은 이미 죽어서 엉켜있고 난리도 아니었다. 너무 힘든 수술이라고 하시더라”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고은아 또한 “원래 코를 열어서 치료만 하고 끝날 수도 있다고 하셨다. 수술을 못하고 제거만 해야 될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진짜 다행히 코가 내려와서 수술을 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금 엉덩이 진피와 귀 연골을 써서 수술을 했는데 이게 어떻게 흡수가 되느냐에 따라서 2차 수술도 해야 할 것 같다”라고 예고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TVis]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적극 해명→’2개 국어’ 6살 子 첫공개 (‘동상이몽2’) [종합]
- 유아인과 마약 공동 투약 혐의… 30대 유튜버 검찰 송치
- ‘전원일기’ 일용아내母 이주실, 13년 암 투병 근황 “만 보 이상 걸어”
- [단독] 송혜교, 집 신축공사 중 차량사고..차주와 원만히 합의
- ‘쥬얼리 출신’ 조민아 “3년간 왕따..인간 재떨이 된 순간도 버텨”
- ‘고강도 훈련’ 콜린 벨, 벤투처럼 ‘4년 뚝심’ 결실 볼까
- 이상민 측 “용산 새집, 무보증금에 월세 560만원? 아닌듯..월세 저렴한 곳 찾아”
- [IS 포커스] 김하성, SD 야수 홈런 4위+MLB 2루수 9위...3600억 보가츠보다 낫다
- 화사, 공연음란죄 피고발後 첫 심경 “고발보다 목 상태 더 걱정”
- 한소희, 란제리룩에 빨간스타킹까지..독보적 분위기 [화보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