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타트업 발굴… ‘C랩 아웃사이드’ 공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18일까지 국내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C랩 아웃사이드'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6회째인 이번 공모전은 최초로 C랩 아웃사이드 서울, 대구, 경북, 광주 4곳에서 동시 진행한다.
C랩 아웃사이드에 선발된 스타트업 가운데 삼성전자와 사업 연계 가능성이 있는 스타트업에는 해당 사업부와의 비즈니스 미팅, PoC(개념 증명)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사업 협력 및 투자 유치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18일까지 국내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C랩 아웃사이드’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6회째인 이번 공모전은 최초로 C랩 아웃사이드 서울, 대구, 경북, 광주 4곳에서 동시 진행한다. 국내에 법인 등록한 투자 단계 ‘시리즈 B’이하 스타트업이면 ‘삼성 C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공모전에선 인공지능(AI), 콘텐츠&서비스, 디지털 헬스, 사물인터넷(IoT) 디바이스, 모빌리티, 로보틱스, 소재&부품, ESG 등 8개 분야의 차세대 혁신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C랩 아웃사이드에 선발된 스타트업 가운데 삼성전자와 사업 연계 가능성이 있는 스타트업에는 해당 사업부와의 비즈니스 미팅, PoC(개념 증명)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사업 협력 및 투자 유치 기회를 제공한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헬기장? 과수원? 나무?… 예천 이례적 산사태, 의견 분분
- 그 폭우가 왔는데…“천재지변 아냐” 환불 거부 공주 펜션
- “조용히 40만원 결제”…군인들 음식값 내고 간 중년 男
- 치매 진행순서 발견…뇌 단백질 응집·엉킴 연쇄 발생
- 조국 “만신창이 가족 챙기며 성찰…자녀들 학위 포기 존중”
- “왜 고스톱 쳐” 아내 바다 빠트린 남편 ‘완전범죄’ 들통
- 대통령실, 김여사 쇼핑에 ‘쥴리’ 예시…“언급 않겠다”
- “합의금 누가 마련했어요?” “어머니요”…오열한 20대
- “계단버스는 차별”…전장연, 이제 매일 버스 타기로
- ‘혼수상태설’ 주윤발, 가짜뉴스 증명…웃으며 무대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