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과거 사업 실패 떠올리며 "사채가 뭔 줄 아냐" 울컥 (쉬는부부)[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쉬는부부' 신동엽이 과거 사업 실패 후 80억 빚을 떠 안았던 당시를 떠올렸다.
하지만 과거 사업 실패로 인해 약 80억 가량의 빚을 떠 안아야 했었던 신동엽은 "사채가 뭔 줄 아냐 혹시. 갑자기 안에서 확 올라온다"고 소리치며 "잠깐 1분만 쉬겠다"고 말하며 얼굴을 감싸쥐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쉬는부부' 신동엽이 과거 사업 실패 후 80억 빚을 떠 안았던 당시를 떠올렸다.
17일 방송된 MBN '쉬는부부'에서는 부부관계 회복 솔루션을 함께한 후 부부관계 변화를 맞은 쉬는부부들의 이야기와 함께, 더욱 독해진 본격 2차 워크숍이 열린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결혼 4년 차 미루리와 하자 부부는 청약에 당첨돼 분양받은 아파트 대출이 나오는지 알아보기 위해 은행에 찾아갔다.
하지만 소득이 잡히지 않는 등 수입이 불안정하다는 이유로 원하는 상품의 대출을 받을 수 없었다.
가능한 대출은 이율이 5~6%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부부의 표정은 급격히 어두워졌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들 역시 "너무 속상하다", "막막한 마음을 너무 알겠다"며 공감했다.
이를 보던 한채아는 "저 나이 때 저 역시 저런 고민을 했다"며 입을 열었다.
한채아는 "20대 후반, 30살 초반 때 월세에서 벗어나야겠다고 생각을 했다"며 과거의 경험을 이야기해 공감을 불러왔다.
이에 산부인과 의사 박혜성 역시 "IMF 때 병원을 개원했는데 이자가 네 배가 됐다"며 "그래서 가장 역할을 하거나 CEO 역할을 하시는 분들의 고민을 잘 안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자 김새롬은 "아마 여기서 신동엽 씨만 모르실 거다"라고 말했고, 이에 신동엽은 "예전에 제 기사 못 보셨냐"고 물었다.
그러면서 신동엽은 "그 얘기 다시 꺼내면 여기서 대성통곡하고 녹화를 진행 못 한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김새롬은 "경솔했다. 사죄 드리겠다"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90도로 사과 인사를 건넸다.
하지만 과거 사업 실패로 인해 약 80억 가량의 빚을 떠 안아야 했었던 신동엽은 "사채가 뭔 줄 아냐 혹시. 갑자기 안에서 확 올라온다"고 소리치며 "잠깐 1분만 쉬겠다"고 말하며 얼굴을 감싸쥐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N 방송화면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子 준범, 드디어 "아빠" 외쳤다…감격과 놀람 (슈돌)
- 추사랑, 日 인기 어마어마…아사다 마오와 만남까지
- "첫만남서 속옷 안 입은 가슴을 남편 팔뚝에"…장윤주, 화끈 고백
- 추자현♥우효광 6세 子 바다, 4개 국어 통달+우월 비주얼 (동상이몽2)
- "여름엔 벗을수록 예뻐"…박준금, 명품 청바지 코디 '가격만 200만 원'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