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추자현 “♥우효광, 한국어 실력 안 늘어..똑같다” (‘동상이몽2’)
유지희 2023. 7. 17. 22:40
배우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의 한국어 실력이 늘지 않았다고 웃었다.
추자현은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400회 특집에 출연해 “1회 때 생각이 난다”라고 떠올렸다.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1회부터 출연한 원년 멤버로 100회 특집 이후 4년 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추자현은 MC 김숙이 “6살 아들을 최초 공개하느냐”고 묻자 “모든 걸 같이 한 프로그램이다. 특별한 일이 생기면 ‘동상이몽’에서 공개하고 싶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MC 김구라가 우효광에 대해 “한국어가 많이 늘었냐”고 물었고 추자현은 “늘긴요. 똑같아요”라고 웃으며 답했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2017년 결혼했으며, 이듬해 아들을 품에 안았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송혜교, 집 신축공사 중 차량사고..차주와 원만히 합의
- ‘쥬얼리 출신’ 조민아 “3년간 왕따..인간 재떨이 된 순간도 버텨”
- 이상민 측 “용산 새집, 무보증금에 월세 560만원? 아닌듯..월세 저렴한 곳 찾아”
- [IS 포커스] 김하성, SD 야수 홈런 4위+MLB 2루수 9위...3600억 보가츠보다 낫다
- 화사, 공연음란죄 피고발後 첫 심경 “고발보다 목 상태 더 걱정”
- 한소희, 란제리룩에 빨간스타킹까지..독보적 분위기 [화보IS]
- 추자현♥우효광, 러브하우스 공개… 서로 다른 육아관에 ‘충돌’(동상이몽2)
- 임영웅이 임영웅했다…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수해 성금 2억 원 기부
- “마이애미에 오게 돼 기쁘다” 팬들 앞 성대한 입단식 마친 메시…베컴 구단주와 포옹까지
- [TVis] 이상미, 여주 7000평 테마파크 공개..전원생활 만끽 (‘마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