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측 “용산 새집, 무보증금에 월세 560만원? 아닌듯..월세 저렴한 곳 찾아”
유지희 2023. 7. 17. 20:06
방송인 이상민 측이 최근 이사한 서울 용산 아파트가 무보증금에 월세 560만원이라는 보도와 관련해 “아닌 걸로 안다”고 전했다.
17일 이상민의 최측근 관계자는 일간스포츠에 “이상민이 경기 파주에서 살다가 전월세 계약이 끝나자 교통편 등도 고려해 월세를 저렴한 데 알아봤고 최종적으로 용산으로 다시 이사를 갔다”며 “월세는 맞지만 무보증금에 월세 560만원은 아닌 걸로 안다”고 말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이상민이 지난 1월 용산에 위치한 한 51평대의 아파트를 계약했으며, 무보증금에 월세 560만원에 입주했다고 보도했다.
이상민의 최근 이사 소식은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알려졌다. 해당 방송을 통해 파주에서 용산으로 이삿짐을 옮긴 이상민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새 보금자리를 공개했다.
이상민의 이사를 축하하러 집을 방문한 김희철은 “올해 빚 다 갚았잖아. 만약 돈을 모아서 형 집을 샀다면 인테리어 로망이 있느냐”라고 묻자 이상민은 “난 집은 못 산다”고 답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상민은 최근 빚 69억원을 청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IS 포커스] 김하성, SD 야수 홈런 4위+MLB 2루수 9위...3600억 보가츠보다 낫다
- 화사, 공연음란죄 피고발後 첫 심경 “고발보다 목 상태 더 걱정”
- 한소희, 란제리룩에 빨간스타킹까지..독보적 분위기 [화보IS]
- 추자현♥우효광, 러브하우스 공개… 서로 다른 육아관에 ‘충돌’(동상이몽2)
- [TVis] ‘빚 69억 청산’ 이상민, 용산 럭셔리 새집 첫 공개 (‘미우새’)
- 임영웅이 임영웅했다…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수해 성금 2억 원 기부
- “마이애미에 오게 돼 기쁘다” 팬들 앞 성대한 입단식 마친 메시…베컴 구단주와 포옹까지
- “우승하면 현금 준다”…‘브로 앤 마블’ 이승기→세븐틴, 현실판 부루마불 어떨까 [종합]
- [TVis] 이상미, 여주 7000평 테마파크 공개..전원생활 만끽 (‘마이웨이’)
- 신민아, ♥김우빈 이어 1억원 기부…“수해 피해 이재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