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제7회 보안 기술 포럼 개최…참가 접수 시작
정길준 2023. 7. 17. 17:01
삼성전자는 다음 달 22일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에서 '제7회 삼성 보안 기술 포럼'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삼성 보안 기술 포럼은 삼성전자가 정보 보안 기술 저변 확대와 인재 양성을 위해 2017년부터 매년 기획하는 행사다.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보안을 위한 해킹: 해킹이 어떻게 보안 혁신을 이끄는가'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올해 행사에서 삼성전자 DX(디바이스 경험)부문 CTO(최고기술책임자) 겸 삼성리서치 연구소장 전경훈 사장의 환영사에 이어 삼성리서치 보안 기술 분야를 총괄하는 시큐리티&프라이버시 팀장 황용호 상무가 기조 강연을 할 예정이다.
이후 미국 미시간대학교 전기컴퓨터공학부 신강근 교수, 카이스트 전기 및 전자공학부 윤인수 교수, 연세대 전기전자공학부 한준 교수의 초청 강연이 이어진다.
전경훈 삼성전자 사장은 "고객의 제품과 데이터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삼성의 다양한 노력과 함께 글로벌 보안 전문가들의 최신 연구 내용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포럼 참가 신청은 7월 17일부터 8월 22일까지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IS 포커스] 김하성, SD 야수 홈런 4위+MLB 2루수 9위...3600억 보가츠보다 낫다
- 화사, 공연음란죄 피고발後 첫 심경 “고발보다 목 상태 더 걱정”
- 한소희, 란제리룩에 빨간스타킹까지..독보적 분위기 [화보IS]
- 추자현♥우효광, 러브하우스 공개… 서로 다른 육아관에 ‘충돌’(동상이몽2)
- [TVis] ‘빚 69억 청산’ 이상민, 용산 럭셔리 새집 첫 공개 (‘미우새’)
- 임영웅이 임영웅했다…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수해 성금 2억 원 기부
- “마이애미에 오게 돼 기쁘다” 팬들 앞 성대한 입단식 마친 메시…베컴 구단주와 포옹까지
- “우승하면 현금 준다”…‘브로 앤 마블’ 이승기→세븐틴, 현실판 부루마불 어떨까 [종합]
- [TVis] 이상미, 여주 7000평 테마파크 공개..전원생활 만끽 (‘마이웨이’)
- 신민아, ♥김우빈 이어 1억원 기부…“수해 피해 이재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