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제31회 하남시청소년종합예술제’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주최하고 하남시청소년수련관(관장 조재영)이 주관한 '제31회 하남시청소년종합예술제'가 지난 15일, 하남시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예술제의 종목별 최우수 입상자들은 오는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제31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에 하남시 대표로 참가하게 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주최하고 하남시청소년수련관(관장 조재영)이 주관한 ‘제31회 하남시청소년종합예술제’가 지난 15일, 하남시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됐다.
하남시청소년종합예술제는 음악·무용·사물놀이·문학의 4개 분야로 구성됐으며, 총 10개 종목(한국음악 성악, 대중음악밴드·개인, 서양음악, 무용 부문 발레·현대무용·댄스, 사물놀이 앉은반, 문학 시·산문)에 초, 중, 고등부 청소년 149여 명이 참가하여 열띤 경연을 펼쳤으며 한국음악 성악 독창 양규아(한홀초) 학생 등 총 15팀이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제31회 하남시청소년종합예술제를 통해 참가한 청소년들을 격려하였으며, K-스타월드와 MSG 스피어와 함께 추진하는 K-문화 확산을 통해 21세기 새로운 문화 창조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의 문화 예술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하남시 관내 초, 중, 고등부 청소년들의 청소년들의 다양한 예술적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해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펼칠 수 있는 즐거운 축제의 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예술제의 종목별 최우수 입상자들은 오는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제31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에 하남시 대표로 참가하게 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남시 청소년 20명, 문화교류 위해 미국 아칸소주 리틀락시 방문
- 하남시의회,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한 소통간담회’ 개최
- 하남시 청년정책특보단, 지역 청년층과 활발한 소통 돋보여
- 하남시민 67.6%, “이현재 시장, 시정 운영 잘한다” 평가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