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여름방학 맞아 대학 연합 축제 '유쓰 페스티벌' 개최
정길준 2023. 7. 17. 16:11
LG유플러스는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 캠퍼스 연합 페스티벌 '유쓰 개강-할 페스티벌'(이하 유쓰페)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유쓰페는 8개 대학교 총 800명이 참여하는 단체 게임 '유쓰력 캠퍼스 대항전'을 비롯해 유쓰 브랜드 체험과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준비했다. 유쓰는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브랜드다.
유쓰페는 8월 26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 1층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다양한 체험존과 포토존으로 마련된다. 임플란티드 키드·자이언티·홀리뱅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른다. 도미노피자·와플대학·하이네켄 등 제휴사가 먹을거리를 책임진다.
LG유플러스는 유쓰페에 참가할 8곳의 대학을 선정하기 위해 온라인 사전 이벤트 유쓰력 대항전을 진행한다. 유쓰페 웹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인원이 많은 학교를 선정한다.
유쓰력 대항전은 7월 17일부터 31일까지 1994년생부터 2004년생 사이 대학교 재학생·휴학생·졸업생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이용 중인 통신사에 상관없이 누구나 1회 신청할 수 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IS 포커스] 김하성, SD 야수 홈런 4위+MLB 2루수 9위...3600억 보가츠보다 낫다
- 화사, 공연음란죄 피고발後 첫 심경 “고발보다 목 상태 더 걱정”
- 한소희, 란제리룩에 빨간스타킹까지..독보적 분위기 [화보IS]
- 추자현♥우효광, 러브하우스 공개… 서로 다른 육아관에 ‘충돌’(동상이몽2)
- [TVis] ‘빚 69억 청산’ 이상민, 용산 럭셔리 새집 첫 공개 (‘미우새’)
- 임영웅이 임영웅했다…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수해 성금 2억 원 기부
- “마이애미에 오게 돼 기쁘다” 팬들 앞 성대한 입단식 마친 메시…베컴 구단주와 포옹까지
- “우승하면 현금 준다”…‘브로 앤 마블’ 이승기→세븐틴, 현실판 부루마불 어떨까 [종합]
- [TVis] 이상미, 여주 7000평 테마파크 공개..전원생활 만끽 (‘마이웨이’)
- 신민아, ♥김우빈 이어 1억원 기부…“수해 피해 이재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