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첫 패밀리 콘서트 성공적 마무리…무지갯빛 장관 연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비더블유(이하 RBW) 첫 패밀리 콘서트를 통해 음악으로 하나된 시간을 이뤘다.
RBW는 지난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첫 패밀리 콘서트 'RBW 2023 SUMMER FESTIVAL Over the Rainbow'(이하 'Over the Rainbow')를 개최했다.
'Over the Rainbow'는 RBW가 여는 첫 대규모 패밀리 콘서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알비더블유(이하 RBW) 첫 패밀리 콘서트를 통해 음악으로 하나된 시간을 이뤘다.
RBW는 지난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첫 패밀리 콘서트 'RBW 2023 SUMMER FESTIVAL Over the Rainbow'(이하 'Over the Rainbow')를 개최했다.
'Over the Rainbow'는 RBW가 여는 첫 대규모 패밀리 콘서트다. RBW를 포함한 DSP미디어, W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다. 개성 뚜렷한 11개 팀이 출연한 가운데, 7가지 컬러를 테마로 한 다채로운 무대로 4시간을 꽉 채웠다.
'Over the Rainbow'는 온라인으로도 글로벌 송출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꿈이 실현되는 다리를 세계로 연결하겠다(Rainbow Bridge World)'는 RBW의 아이덴티티를 확장, 음악을 매개체로 무지개 너머 전 세계에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했다.
공연이 진행되는 4시간 동안 아티스트와 아티스트, 팬덤과 팬덤 간 경계 없는 소통을 이어가며 음악으로 하나된 진풍경을 연출, 'RBW 패밀리'의 본격 동행의 시작을 예고했다.
'Over the Rainbow'에는 최고 선배 그룹인 B1A4를 시작으로 마마무+, 오마이걸, 브로맨스, 온앤오프, 이채연, 원어스, 원위, 퍼플키스, 미래소년, 그리고 아직 정식 데뷔 전인 영파씨(YOUNG POSSE)까지 K팝의 현재와 미래가 한자리에 어우러져 마치 축제 같은 콘서트를 완성했다.
첫 패밀리 콘서트인 만큼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색달랐다. 솔라와 효정, 나고은은 LITTLE MIX의 'Woman Like Me'를 함께 열창했다. 3인 3색 보컬의 매력이 빛난 가운데, 절제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으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박현규와 효진, 서호, 동명, 리안은 동방신기의 'Love In The Ice'를 불렀다.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화음을 맞추는 등 완벽한 하모니로 보컬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춤에 일가견이 있는 이채연과 환웅은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로 듀엣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따로 또 같이, 강렬하면서도 도발적인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퍼플키스는 카라를 포함한 'RBW 패밀리' 댄스 메들리로 귀여움부터 파워풀한 매력까지 한계 없는 소화력을 과시했다.
마지막으로 전 출연자는 무대에 올라 카라 '미스터', B1A4 'O.K', 마마무 '음오아예 (Um Oh Ah Yeh)'를 열창했다. 이들은 화이트 톤의 상의에 진을 매치한 캐주얼룩으로 패밀리십을 강조, 서로 함께 섞여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전했다.
한편 'Over the Rainbow'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RBW는 내달 19일, 20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TOKYO GARDEN THEATER)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사진=RBW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연인' 장병근, 예천 폭우·산사태로 실종…아내는 사망
- 추사랑, 日 인기 어마어마…아사다 마오와 만남까지
- "첫만남서 속옷 안 입은 가슴을 남편 팔뚝에"…장윤주, 화끈 고백
- 추자현♥우효광 6세 子 바다, 4개 국어 통달+우월 비주얼 (동상이몽2)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