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로몬, 김지은과 로맨스…'브랜딩 인 성수동' 남주인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로몬이 '브랜딩 인 성수동'의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17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로몬은 새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에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돼 김지은과 호흡을 맞춘다.
로몬은 남자 주인공인 소은호 역할을 맡는다.
'브랜딩 인 성수동'은 드라마 '열두밤'의 정헌수 감독이 연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로몬이 '브랜딩 인 성수동'의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17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로몬은 새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에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돼 김지은과 호흡을 맞춘다.
'브랜딩 인 성수동'은 브랜딩의 메카, 성수동을 배경으로 냉혈한 마케팅 임원녀와 애틋한 연애를 원하는 따뜻한 인턴남이 키스 후 영혼이 체인지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 오피스 로맨스릴러 장르다.
인턴과 팀장의 상하관계 역전 로맨스로 대리만족을 선사하고 서로 다른 가치관을 가진 남녀 주인공을 통해 진정한 마케팅이란 무엇인지 이야기한다.
로몬은 남자 주인공인 소은호 역할을 맡는다. 상사인 나언과 가치관이 맞지 않아 사사건건 부딪히다 불의의 키스로 영혼이 체인지된다.
'브랜딩 인 성수동'은 드라마 '열두밤'의 정헌수 감독이 연출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OTT 특화콘텐츠 제작 지원작으로 선정돼 관심을 모은다.
여주인공인 최연소 마케팅 팀장 강나언 역에는 배우 김지은이 캐스팅됐다.(2023.06.23 엑스포츠뉴스 단독보도)
로몬은 2016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 3 - 화성에서 온 소녀'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파수꾼', '복수노트', '닥터스' 등 여러 드라마에 얼굴을 보이며 활약했다. 2022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수혁 역할을 맡아 인기를 끌었다. '브랜딩 인 성수동'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연인' 장병근, 예천 폭우·산사태로 실종…아내는 사망
- 추사랑, 日 인기 어마어마…아사다 마오와 만남까지
- "첫만남서 속옷 안 입은 가슴을 남편 팔뚝에"…장윤주, 화끈 고백
- 추자현♥우효광 6세 子 바다, 4개 국어 통달+우월 비주얼 (동상이몽2)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