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수해 이웃 위해 1억 원 기부... 꾸준한 선행
김지혜 2023. 7. 17. 14:57
가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여예스더가 수해 이웃을 돕기 위한 기분에 동참했다.
17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따르면 여예스더가 대표로 있는 건강기능식품 회사가 수해 이웃 돕기 성금 1억 원을 기부했다. 해당 건강기능식품 회사는 현재 집중 호우로 많은 피해를 입은 이웃을 위해 써달라는 뜻을 전했다.
고액기부클럽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의 회원인 여에스더는 2019년 강원 산불을 시작으로, 2022년 수해, 2023년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 화재, 튀르키예 지진 피해 등 크고 작은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나눔에 동참하며 꾸준한 선행 활동을 펼치고 있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앞장서서 기부에 참여해 준 여에스더에게 감사하다”며 “희망브리지는 지난 13일부터 재난안전상황실을 가동해 신속히 대응하고 있으며, 하루빨리 이재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IS 포커스] 김하성, SD 야수 홈런 4위+MLB 2루수 9위...3600억 보가츠보다 낫다
- 화사, 공연음란죄 피고발後 첫 심경 “고발보다 목 상태 더 걱정”
- 한소희, 란제리룩에 빨간스타킹까지..독보적 분위기 [화보IS]
- 추자현♥우효광, 러브하우스 공개… 서로 다른 육아관에 ‘충돌’(동상이몽2)
- [TVis] ‘빚 69억 청산’ 이상민, 용산 럭셔리 새집 첫 공개 (‘미우새’)
- 임영웅이 임영웅했다…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수해 성금 2억 원 기부
- “마이애미에 오게 돼 기쁘다” 팬들 앞 성대한 입단식 마친 메시…베컴 구단주와 포옹까지
- “우승하면 현금 준다”…‘브로 앤 마블’ 이승기→세븐틴, 현실판 부루마불 어떨까 [종합]
- [TVis] 이상미, 여주 7000평 테마파크 공개..전원생활 만끽 (‘마이웨이’)
- 신민아, ♥김우빈 이어 1억원 기부…“수해 피해 이재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