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C랩 아웃사이드 스타트업 공모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18일까지 국내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C랩 아웃사이드'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6회째인 이번 공모전은 최초로 C랩 아웃사이드 서울, 대구, 경북, 광주 4곳에서 동시 진행한다.
C랩 아웃사이드에 선발된 스타트업 가운데 삼성전자와 사업 연계 가능성이 있는 스타트업에는 해당 사업부와의 비즈니스 미팅, PoC(개념 증명)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사업 협력 및 투자 유치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18일까지 국내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C랩 아웃사이드’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6회째인 이번 공모전은 최초로 C랩 아웃사이드 서울, 대구, 경북, 광주 4곳에서 동시 진행한다. 국내에 법인 등록한 투자 단계 ‘시리즈 B’이하 스타트업이면 ‘삼성 C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공모전에선 인공지능(AI), 콘텐츠&서비스, 디지털 헬스, 사물인터넷(IoT) 디바이스, 모빌리티, 로보틱스, 소재&부품, ESG 등 8개 분야의 차세대 혁신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C랩 아웃사이드에 선발된 스타트업 가운데 삼성전자와 사업 연계 가능성이 있는 스타트업에는 해당 사업부와의 비즈니스 미팅, PoC(개념 증명)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사업 협력 및 투자 유치 기회를 제공한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우 골프’ 홍준표 “주말은 자유…실종사고 결부는 억지”
- 크림대교서 폭발음… 러시아 “비상 상황” 통행 차단
- 인천 아파트 복도서 30대, 모녀에 칼부림한 뒤 자해
- “산사태 순간, 딸 비명에 아빠 달려가”…영주 부녀 참변
- 에르메스 ‘버킨백’ 뮤즈 제인 버킨 별세…향년 76세
- 尹부부, 순방 마치고 귀국…검정 옷, 침통한 표정 [포착]
- 예천 산사태 현장에서 ‘자연인’ 장병근씨 아내 사망
- “뚱뚱해 못생겼어” 듣고 ‘먹토’… 10대 거식증 환자 급증
- 尹, 우크라 전격 방문 배경…종전 이후 ‘1500조원’ 재건사업 고려
- “지하 침수 조짐 보이면 차를 버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