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농대, ‘골드러시 캠퍼스투어’ 선착순 모집…25일까지 신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농수산대학교는 대학 교육 및 생활환경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골드러시 캠퍼스 투어'를 오는 27일, 이달 10일 이틀 동안 실시한다.
이번 캠퍼스 투어에서는 정보통신기술(ICT)·바이오(BT) 등 첨단기술을 농어업에 융복합해 교육하는 스마트팜 시설을 볼 수 있다.
또 교내식당(다온관) 학식 체험과 기숙사 시설 내부까지 탐방할 수 있어 한농대 진학 시 어떻게 생활하는지 미리 둘러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농수산대학교는 대학 교육 및 생활환경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골드러시 캠퍼스 투어’를 오는 27일, 이달 10일 이틀 동안 실시한다.
이번 캠퍼스 투어에서는 정보통신기술(ICT)·바이오(BT) 등 첨단기술을 농어업에 융복합해 교육하는 스마트팜 시설을 볼 수 있다. 또 교내식당(다온관) 학식 체험과 기숙사 시설 내부까지 탐방할 수 있어 한농대 진학 시 어떻게 생활하는지 미리 둘러볼 수 있다.
차세대 농어업 인재가 되고 싶은 학생 및 학교생활이 궁금한 학부모 등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한농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받아 오는 25일까지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회차별로 최대 40명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한농대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은 오는 9월 11일부터 이뤄진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행기서 내려" 다리잃은 우크라 군인 쫓아낸 항공사
- "쏟아지는 물 공포였다"…오송 지하차도 물 들이차던 그 순간
- 가슴 더듬는 영상 공개한 여배우…"10초 넘어야 성추행" 판결에 항의
- "계모가 친오빠와 성관계를 강요하며 인분을 먹였습니다" 한 맺힌 호소
- 찰나의 판단…오송 지하차도 '역주행 탈출'로 살았다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최재욱 전 환경부 장관 별세…'아웅산 테러' 마지막 생존자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