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바비’ 홍지윤, 9월 컴백.. SBS M 쇼케이스까지 ‘겹경사’ [공식]
유지희 2023. 7. 17. 12:53
가수 홍지윤이 오는 9월 정규 1집으로 컴백한다.
17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홍지윤이 오는 9월 정규앨범 1집으로 컴백할 예정”이라며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홍지윤은 트로트 가수로는 최초로 SBS M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 생방송을 확정, 압도적인 스케일로 돌아올 것을 알렸다. 또 홍지윤이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컴백인 만큼, '트롯계 겹경사'에 많은 팬들의 설렘이 커지고 있다.
9월 컴백을 발표한 홍지윤은 현재 정규앨범 1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히트곡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하는 정규앨범 1집에는 전통 트롯, 세미 트롯, 국악, 발라드 등 여러 장르가 수록돼 홍지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홍지윤은 지난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최종 2위 선(善)을 차지하며 대중에 이름을 각인시킨 바 있다. 최근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면서 향후 활동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신민아, ♥김우빈 이어 1억원 기부…“수해 피해 이재민 위해”
- [TVis] 이상미, 여주 7000평 테마파크 공개..전원생활 만끽 (‘마이웨이’)
- [TVis] ‘빚 69억 청산’ 이상민, 용산 럭셔리 새집 첫 공개 (‘미우새’)
- 항저우AG 앞둔 황선홍호가 해결해야 할 ‘이강인’ 실타래
- 김하성, 무릎 굽히고 스윙→홈런...한 시즌 최다 타이+통산 30호
- 다리 사이에 그거 뭐지? 지지 하디드도 깜짝 놀란 비키니
- 싸이, 수해 이웃 위해 1억 원 기부 “하루빨리 일상으로, 깊은 위로 전하고파”
- [오피셜] ‘국대 MF’ 박용우, 7년 만에 울산 떠나 UAE 알 아인 이적
- [TVis] 송지효 “부모님, 통영서 여객선 사업” 첫 공개 (‘런닝맨’)
- “지금 송금할까요?”…이효리 광고 복귀 선언에 ‘댓글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