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홈쇼핑 방송지원 사업 참여 중소기업 올 마지막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2023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방송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올해 마지막으로 모집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21일(금요일)까지 경기도주식회사 공식 누리집(www.kgcbrand.com)을 통해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방송지원사업 모집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2023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방송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올해 마지막으로 모집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21일(금요일)까지 경기도주식회사 공식 누리집(www.kgcbrand.com)을 통해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방송지원사업 모집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공영홈쇼핑을 통해 홈쇼핑 방송에 진출할 기업을 모집하는 것으로 도내 중소기업 4개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이미 지난 3월부터 꾸준한 모집을 통해 현재 30개 경기도 중소기업이 선발된 상태로, 이번 공고가 올해의 마지막 모집이 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홈쇼핑 별개로 공영홈쇼핑을 통해 총 10개 업체가 SB(Station Break, 방송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 송출되는 짧은 광고) 광고 제작 지원을 받고 있다.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방송지원 사업’은 우수한 제품을 가졌으나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중소기업을 위해 홈쇼핑 채널을 통해 홍보할 수 있도록 정책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사업에 최종 선발된 업체는 최대 1200만 원의 방송송출비용(부가세 포함) 지원과 함께 저렴한 수수료로 홈쇼핑 방송을 진행할 수 있다. 평일 오후 50분 방송 편성으로 공고일 기준으로 경기도에 본사 혹은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이면 어떤 업체든지원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행기서 내려" 다리잃은 우크라 군인 쫓아낸 항공사
- "쏟아지는 물 공포였다"…오송 지하차도 물 들이차던 그 순간
- 찰나의 판단…오송 지하차도 '역주행 탈출'로 살았다
- 가슴 더듬는 영상 공개한 여배우…"10초 넘어야 성추행" 판결에 항의
- 테슬라, 모델Y 국내 출시…보조금 지원시 4천만원대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