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vs 호날두’ 맞대결 성사될까…중계는 어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의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이 친선경기에 나선다.
SBS스포츠는 7월 25(화)부터 8월1일(화)까지 일본에서 열리는 파리 생제르맹의 프리 시즌 전 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특히,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소속팀 '알 나스르'와의 경기는 이강인이 파리 생제르맹의 유니폼을 입고 뛰는 데뷔전이 될 가능성이 커 많은 축구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강인의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이 친선경기에 나선다.
SBS스포츠는 7월 25(화)부터 8월1일(화)까지 일본에서 열리는 파리 생제르맹의 프리 시즌 전 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는 이강인이 시즌 개막에 앞서 네이마르, 킬리안 음바페 등 세계적인 스타플레이어 동료들과 호흡을 맞추는 첫 자리이다. 특히, 신임 엔리케 감독이 시즌 전 선수들의 기량을 점검해 보는 프리 시즌에서 이강인을 선발 출전시킬지에 축구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파리 생제르맹은 일본에서 총 3경기를 치른다.
오는 25일(화)엔 오사카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소속돼 있는 사우디 프로 리그 ‘알 나스르’와 첫 경기를 치르고, 이어 28일(금)에는 J리그 명문 ‘세레소 오사카’와, 8월 1일(화)엔 도쿄에서 유럽 챔피언스 리그 준우승팀인 ‘인터밀란’과 맞붙는다.
특히,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소속팀 ‘알 나스르’와의 경기는 이강인이 파리 생제르맹의 유니폼을 입고 뛰는 데뷔전이 될 가능성이 커 많은 축구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스페인 라리가 무대에서 최정상급 활약을 펼친 이강인이 이번 친선경기에서 유럽 전통의 강호 인터밀란을 만나 어떤 플레이를 보여줄 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7일(목)에는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즐비한 이탈리아 세리에A 명문 구단 인터밀란과 알 나스르의 클럽 친선 경기가 녹화 중계된다.
파리 생제르맹의 프리시즌 경기는 다년간 리그1 중계 경험을 쌓은 이재형 아나운서와 이황재 해설위원이 맡고, SBS스포츠 유튜브 채널 ‘파리 습제르망’에선 오픈 트레이닝과 경기장 주변의 다양한 비하인드를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주영→김신욱→황의조→NO WC’ 스트라이커 약점 괜찮을까
- ‘인종차별 논란’ 박용우, 울산 떠나 UAE 알아인 이적
- 위기의 수원 형제·강원FC, 하위권 3약 굳어지나
- ‘PSG 첫 시즌인데..’ 이강인, AG 갈 수 있나?…황선홍 “출전 의지 강하다”
- ‘프로통산 500경기’ 기성용의 진심 “훈련 참여 대신 관리 받을 때 미안”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