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TORBIST, 일상과 필드 스타일 완성 ‘골캉스룩’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A(에스앤에이)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TORBIST(톨비스트)에서 일상과 필드에서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골캉스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필드뿐만 아니라 데일리웨어로도 손색없는 라이프 스타일의 골프 액세서리를 매치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쉽게 완성할 수 있는 것도 매력 포인트다.
톨비스트 관계자는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 실용성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썸머 톨비스트 제품으로 기분 좋은 골캉스룩을 완성해보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A(에스앤에이)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TORBIST(톨비스트)에서 일상과 필드에서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골캉스룩’을 선보였다.
휴가시즌을 맞이해 골프장과 리조트를 함께 방문하는 이용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티셔츠와 스커트, 팬츠 등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톨비스트 골프웨어는 뉴트럴에서부터 밝고 화사한 컬러로 구성이 돼있으며, 특히 톨비스트의 다양한 그래픽과 패턴이 더해진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필드뿐만 아니라 데일리웨어로도 손색없는 라이프 스타일의 골프 액세서리를 매치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쉽게 완성할 수 있는 것도 매력 포인트다.
톨비스트는 세계적인 투어 프로인 최혜진, 유소연, KLPGA 김지영2, KPGA 고군택 프로를 후원하고 있으며, 골프 시즌을 맞이해 톨비스트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톨비스트 관계자는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 실용성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썸머 톨비스트 제품으로 기분 좋은 골캉스룩을 완성해보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행기서 내려" 다리잃은 우크라 군인 쫓아낸 항공사
- "쏟아지는 물 공포였다"…오송 지하차도 물 들이차던 그 순간
- 찰나의 판단…오송 지하차도 '역주행 탈출'로 살았다
- 테슬라, 모델Y 국내 출시…보조금 지원시 4천만원대
- 통계청 판단 ‘제조업’…160억 팔린 무허가 화장품 논란 법원서 2라운드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