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證, ‘프라임케어 라운지’ 확대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증권은 하이브리드 손님 케어 서비스인 '프라임케어 라운지'를 확대 개편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되는 '보유종목 케어서비스'로 손님이 보유하고 있는 주식에 대한 최신 리서치 자료와 실시간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으며 업데이트 되는 각종 정보들에 대한 푸쉬(PUSH) 기능 탑재로 시장 실시간 대응이 용이해져 '프라임케어 라운지' 서비스의 적시성을 강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증권은 하이브리드 손님 케어 서비스인 ‘프라임케어 라운지’를 확대 개편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되는 ‘보유종목 케어서비스’로 손님이 보유하고 있는 주식에 대한 최신 리서치 자료와 실시간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으며 업데이트 되는 각종 정보들에 대한 푸쉬(PUSH) 기능 탑재로 시장 실시간 대응이 용이해져 ‘프라임케어 라운지’ 서비스의 적시성을 강화했다.
임상수 하나증권 WM그룹장은 “서비스 개편은 손님들이 보유주식에서 발생하는 이슈들에 대해 바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편리하고 적시성 있는 서비스가 손님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행기서 내려" 다리잃은 우크라 군인 쫓아낸 항공사
- "쏟아지는 물 공포였다"…오송 지하차도 물 들이차던 그 순간
- 가슴 더듬는 영상 공개한 여배우…"10초 넘어야 성추행" 판결에 항의
- "계모가 친오빠와 성관계를 강요하며 인분을 먹였습니다" 한 맺힌 호소
- 찰나의 판단…오송 지하차도 '역주행 탈출'로 살았다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