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내달 ‘잭 인 더 박스’ 피지컬 앨범 발매
이세빈 2023. 7. 17. 09:00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잭 인 더 박스’가 새로운 버전으로 재탄생한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17일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제이홉의 첫 번째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 (홉 에디션)’(Jack In The Box (HOPE Edition))이 다음 달 18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발매된 ‘잭 인 더 박스’는 제이홉의 이색적인 시도와 도전이 담겨 있어 이목을 끈 바 있다. 특히 국내외 음원 플랫폼 외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앨범을 다운로드해 곡을 감상하는 위버스 앨범으로 발매된 점이 신선한 시도로 평가받기도 했다.
제이홉은 더 많은 팬이 ‘잭 인 더 박스’를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입대 전 심혈을 기울여 피지컬 앨범을 준비했다. ‘잭 인 더 박스’와 마찬가지로 제이홉이 앨범의 전반적인 구성과 기획에 동참해 자신의 색깔을 녹였다.
‘잭 인 더 박스 (홉 에디션)’에는 ‘잭 인 더 박스’ 기존 수록곡에 제이홉이 미국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Lollapalooza)에서 선보였던 라이브 음원 3곡,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음원 2곡이 추가된다.
한편 ‘잭 인 더 박스 (홉 에디션)’은 다음 달 18일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신민아, ♥김우빈 이어 1억원 기부…“수해 피해 이재민 위해”
- [TVis] 이상미, 여주 7000평 테마파크 공개..전원생활 만끽 (‘마이웨이’)
- [TVis] ‘빚 69억 청산’ 이상민, 용산 럭셔리 새집 첫 공개 (‘미우새’)
- 항저우AG 앞둔 황선홍호가 해결해야 할 ‘이강인’ 실타래
- 김하성, 무릎 굽히고 스윙→홈런...한 시즌 최다 타이+통산 30호
- 다리 사이에 그거 뭐지? 지지 하디드도 깜짝 놀란 비키니
- [TVis] 송지효 “부모님, 통영서 여객선 사업” 첫 공개 (‘런닝맨’)
- “지금 송금할까요?”…이효리 광고 복귀 선언에 ‘댓글 폭주’
- 박명수, 김구라 늦둥이 딸에 ‘명품 옷’ 선물…“돌잔치 안 불러 서운해”
- “발작과 함께 기절”…블루, 태국 공연 불참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