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분위기 띄우기 나서는 삼성… 손흥민 ‘앰배서더’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오는 26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갤럭시 언팩'을 앞두고 홍보전에 속도를 붙이고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지난 14일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를 갤럭시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삼성전자는 "(손흥민 선수가) 갤럭시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오는 26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갤럭시 언팩’을 앞두고 홍보전에 속도를 붙이고 있다. 전 세계 랜드마크에 대규모 디지털 옥외광고를 펼치는가 하면, 손흥민 선수(토트넘 홋스퍼)를 갤럭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삼성전자는 서울 강남대로,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 중국 청두 타이쿠리 지역 등에서 캠페인 광고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캠페인 메시지는 ‘기존과 다른 세상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는 뜻의 ‘조인 더 플립 사이드(Join the flip side)’다.
강남대로 광고의 경우 갤럭시Z 시리즈의 접히는 폼팩터(형태)를 상징하는 모습을 담았다. 삼성전자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서울 강남대로 일대 G-LIGHT(미디어폴) 옥외 광고에 부산엑스포 응원 메시지도 포함했다.
또한 삼성전자는 지난 14일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를 갤럭시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삼성전자는 “(손흥민 선수가) 갤럭시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1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팀 전지훈련지인 호주로 출국하는 길에 손흥민 선수가 출시 전인 ‘갤럭시 워치6’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전성필 기자 feel@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침수 9분간 몰랐던 청주시…“버스, 지하차도 가라” 통보
- 폭우 휩쓴 청주 안경점 “두 번 망했어도 한 번 더” [사연뉴스]
- ‘택시 행패뒤 기사 폭행’ 해군 중사…블박 공개에 ‘공분’
- 견인차 막고 “짧게” 회견?…원희룡 “기자에게 말한것”
- “조용히 40만원 결제”…군인들 음식값 내고 간 중년 男
- 이근 “사람 살리러 우크라 갔다”…검찰, 징역 1년6개월 구형
- 헬기장? 과수원? 나무?… 예천 이례적 산사태, 의견 분분
- 화물차 의인·남색셔츠 男…그 지하차도서 시민들 구한 손
- 그 폭우가 왔는데…“천재지변 아냐” 환불 거부 공주 펜션
- “똥기저귀 괜찮아요”…이번엔 ‘예스(YES)키즈존’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