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 헌기가 돌아왔다…이유준, 김은희 작가 '악귀' 특별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유준이 '악귀' 특별출연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악귀'에서 이유준은 목단이 사건을 맡은 감정원의 정헌기 원장으로 분했다.
이유준은 드라마 '악귀'의 집필을 맡은 김은희 작가의 대표작 '시그널'에서와 같은 인물인 헌기로 분해 김은희 세계관을 연결시키며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한편, 드라마 '악귀' 특별출연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이유준은 열일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이유준이 ‘악귀’ 특별출연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악귀’에서 이유준은 목단이 사건을 맡은 감정원의 정헌기 원장으로 분했다. 거친 겉모습과는 달리 카리스마와 소녀미가 공존하는 인물로 적재적소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치며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헌기는 은퇴를 앞둔 베테랑 강수대 형사 서문춘(김원해 분)과의 찐친 케미를 자랑하며 극에 재미를 더했다. 짧은 등장이었지만 이유준이 선보인 인상깊은 연기는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리기 충분했다.
이유준은 드라마 ‘악귀’의 집필을 맡은 김은희 작가의 대표작 ‘시그널’에서와 같은 인물인 헌기로 분해 김은희 세계관을 연결시키며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시그널’을 통해 겉모습에 감춰진 러블리한 매력으로 ‘감식요정’이라는 애칭을 얻었던 이유준은 동료 이제훈, 김원해와의 끈끈한 동료애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뇌리에 자신의 이름을 각인 시켰다.
지난 2009년 영화 ‘바람’의 뜩이 역으로 데뷔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던 이유준은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파파로티’, ‘관상’ 등 스크린 속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존재감을 발산하며 ‘씬스틸러’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이유준은 안방극장에서도 맹활약을 펼쳤다. 드라마 ‘시그널’, ‘모범택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빅마우스’ 등 다채로운 작품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완성시켰다.
한편, 드라마 ‘악귀’ 특별출연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이유준은 열일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사진=SBS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싸게 봐도 몇십 억"…송지효, 부모님 여객선 사업 고백 (런닝맨)[종합]
- 이상민, 69억 빚 청산하고 "행복해" 포효…용산 새 집 공개 [엑's 이슈]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여름엔 벗을수록 에뻐"…박준금, 명품 청바지 코디 '가격만 200만 원'
- 이천수, 박한별 선수에 열애 의심 "축구 선수랑 만난 적 있냐" (살림남2) [전일야화]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