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호 군포시장 취임 1년 공약이행률 4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취임 1년을 맞은 하은호 군포시장의 공약 이행률이 4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 군포시는 지난 14일 민선 8기 공약사업 진행상황 및 향후 계획을 점검하는 '2023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임기내 달성 가능 한 공약사업은 실천계획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과 추진이 원활하지 않은 사업에 대해서는 중앙정부 및 경기도, 관계기관 등과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다각도로 해결방안을 마련해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7개 공약사업에 대한 추진상황 점검
취임 1년을 맞은 하은호 군포시장의 공약 이행률이 4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 군포시는 지난 14일 민선 8기 공약사업 진행상황 및 향후 계획을 점검하는 ‘2023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하은호 시장 주재로 진행된 이번 보고회는 공약사업 추진부서 과장이 전원 참석한 가운데 47개 공약사업 추진상황과 이행과정에서의 문제점 및 대책 등에 대해 심도있는 의견을 나눴다.
이날 회의를 통해 2023년 2분기 기준 민선 8기 공약사업 전체 47개 가운데 5개 사업이 완료됐고, 나머지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완료 공약은 △시민이 묻고 시장이 답하는 소통채널 운영 △난임치료 확대지원 △가슴설레는 초등학교 입학축하금 지급 △철쭉 축제 활성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인재양성 평생교육프로그램 운영 등이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임기내 달성 가능 한 공약사업은 실천계획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과 추진이 원활하지 않은 사업에 대해서는 중앙정부 및 경기도, 관계기관 등과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다각도로 해결방안을 마련해달라”고 당부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모가 친오빠와 성관계를 강요하며 인분을 먹였습니다" 한 맺힌 호소
- 음주운전 후 동남아女 성매매 의혹까지…野 최연소 도의원의 추락
- '김건희 명품쇼핑' 해명에…민주당 "터무니없는 변명, 짜증지수 올려"
- 김진태, 전국 광역단체장 17명 중 지지율 확대지수 2위
- 공주 공산성도 잠겼다…충청도 ‘물폭탄’ 강타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