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데뷔’ 호라이즌, ‘식스틴’ 첫 번째 MV 티저 오픈
박로사 2023. 7. 15. 15:28
그룹 호라이즌(HORI7ON)이 청춘의 에너지를 예고했다.
호라이즌은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식스틴’(SIX7EEN)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호라이즌은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가 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Ooh-La-la(울랄라)라는 가사로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여름을 겨냥한 청량한 분위기로 완곡에 대한 궁금증도 자극하고 있다.
‘식스틴’은 완벽한 육각형을 뜻하는 식스(SIX)와 틴에이저(Teenager)의 에너지를 보여주겠다는 호라이즌의 포부를 표현한 곡이다.
K팝과 P팝을 넘어 월드 팝 그룹으로 도약을 알린 호라이즌은 데뷔 정규 ‘프렌드-십’(Friend-SHIP)에 총 21개의 트랙을 수록하며 메가 스케일 앨범의 탄생을 알렸다. 멤버별 솔로곡 외에도 같은 소속사 식구인 라필루스 하은과 TFN 레오, 노아까지 지원사격에 나서 이들의 시너지 역시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호라이즌은 한·필 합작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Dream Maker)로 탄생한 그룹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다양한 필리핀 현지 프로모션을 통해 탄탄한 팬덤을 구축해왔고, 현재 100일간의 대장정을 그린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100 데이즈 미라클’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호라이즌의 ‘프렌드-십’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과거 학폭 논란 부인 “강압적 사과문”
- 차승원 “딸 예니 결혼 안 했으면… 우울증 올 것 같아”
- 블랙핑크 제니, 춤 대충 춘다는 논란에 “하이힐 신으니 계속 다쳐”
- 음주운전에 은폐 전력까지…아시안게임 대표팀 승선 '부적절' 논란
- 눈물로 씻어낸 성범죄자 오명, 멘디 강간·미수 혐의 무죄 판결
- “해도 그냥 가겠다” 기안84 선크림 세수에 덱스·빠니보틀 경악
- ‘셀러브리티’ 이동건 “못되게 봐줘서 뿌듯, 전성기 다시 맞고파” [IS인터뷰]
- 김민재에서 다시 손흥민으로? '뮌헨 이적설' 케인, 토트넘 프리시즌 투어 명단 포함
- ‘미우새’ 추월한 ‘태계일주2’, 어디까지 올라갈까 [줌인]
- SON 패스→임영웅 칩샷… 본인도 못 믿었다 “와, 손흥민 어시스트에 임영웅 골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