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동생들 향한 진솔한 고백 "내 마음엔 너희들 있다" (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호동이 진솔한 마음을 고백한다.
15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형님들의 첫 해외 여행지인 베트남에서의 마지막 일정이 그려진다.
한편, 분위기가 무르익자 강호동은 "어제 입수하며 느낀 게 있다"며 말문을 열고, "하늘에는 별이 있고, 땅에는 예쁜 꽃이 있고, 내 마음에는 너희들이 있다. 어제 느꼈던 진짜배기다"라며 동생들을 향한 진솔한 속마음을 털어놔 형님들을 감동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강호동이 진솔한 마음을 고백한다.
15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형님들의 첫 해외 여행지인 베트남에서의 마지막 일정이 그려진다. 형님들은 그동안 하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나누며 뭉클한 속마음을 고백할 예정이다.
이날 형님들은 베트남에서의 마지막 밤을 기념하며 저녁 만찬을 즐긴다. 낮에 팀을 나눠 시내와 해변으로 투어를 떠났다가 다시 모인 이들은 저마다의 여행담을 나누고, 이진호는 “살면서 제일 열심히 했던 게 ‘방 정하기’ 게임이었다”며 첫날 상황을 떠올린다.
한편, 분위기가 무르익자 강호동은 “어제 입수하며 느낀 게 있다”며 말문을 열고, “하늘에는 별이 있고, 땅에는 예쁜 꽃이 있고, 내 마음에는 너희들이 있다. 어제 느꼈던 진짜배기다”라며 동생들을 향한 진솔한 속마음을 털어놔 형님들을 감동시킨다.
또한, 이상민은 한국에서부터 공수해 온 범상치 않은 식재료들로 형님들을 위해 직접 요리한 음식을 선보였고, 음식을 맛본 형님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는 후문이다.
한편, 형님들은 ‘릴레이 됐어노트’ 작성을 통해 ‘함께 람바다댄스 추기’, ‘무반주로 춤추며 한 명씩 포옹하기’ 등 서로가 수행할 착한 미션을 익명으로 전달하며 베트남 여행을 마무리한다. 이 과정에서 형님들은 “이번 여행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알게 됐다”며 마지막까지 훈훈함을 자아낸다.
형님들끼리 처음으로 함께 한 해외여행, 그 마지막 이야기는 15일(토) 오후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공개된다.
사진 = JT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태현, 마약 이후…"인생 무너져, '빚 5억'+식당 알바" 심경 최초 고백 (추적 60분)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이지현 "미치고 환장"…신장이식 받고 바람핀 남편 사연에 '분노'
- 천둥♥미미, 4년 열애 직접 고백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 [전문]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