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스카이힐CC에서 골프 치고 아트빌라스에서 숙박...롯데온, ‘내맘대로 제주골프’ 선보여
윤혜진 매경이코노미 인턴기자(economy04@mk.co.kr) 2023. 7. 15. 07:03
롯데온이 8월 말까지 롯데스카이힐CC 제주 라운딩이 포함된 ‘내맘대로 제주골프’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롯데스카이힐CC 제주 36홀 라운딩이 기본적으로 포함돼 있어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총 13개 상품이 있으며, 항공권과 숙박은 사정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출발 가능일은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이번 ‘내맘대로 제주골프’ 패키지는 아트빌라스와 롯데시티호텔 제주 등 숙소를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프리미엄 독립형 빌라에서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은 아트빌라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골프에 집중하는 고객에게는 롯데시티호텔 제주를 추천한다고 롯데 측은 말했다.
이번 패키지에서 아트빌라스 숙박권이 포함된 상품 가격은 54만5000원부터 시작하고, 롯데시티호텔 제주 상품은 39만4000원부터다. 아트빌라스 상품은 4인 기준 1인 가격이며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2인 기준 1인 가격이다.
골프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골프채를 비롯해 골프백, 골프공, 항공 커버 등 골프 용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6%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8월 1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윤혜진 인턴기자]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경이코노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