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 "악역 연기? 대사 건드리지 않는 선에서 채워…너무 재밌어" (백반기행)[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반기행' 이채영이 악역 연기의 비법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백반기행)에는 배우 이채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식사 중 허영만은 이채영을 보면서 "나는 이 얼굴에서 악역 연기를 해낸다는 게 상상이 안 된다"며 "방송에서는 나쁜 여자로만 나오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채영은 2007년 드라마 '마녀유희'로 데뷔한 후 '아내가 돌아왔다', '뻐꾸기 둥지', '비밀의 남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백반기행' 이채영이 악역 연기의 비법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백반기행)에는 배우 이채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평택의 한 중식당을 찾은 두 사람은 볶음밥과 가지튀김을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식사 중 허영만은 이채영을 보면서 "나는 이 얼굴에서 악역 연기를 해낸다는 게 상상이 안 된다"며 "방송에서는 나쁜 여자로만 나오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채영은 2007년 드라마 '마녀유희'로 데뷔한 후 '아내가 돌아왔다', '뻐꾸기 둥지', '비밀의 남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최근에는 악역을 주로 맡으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이채영은 "만약 대사가 '물 마셔'라는 장면이면 제가 물을 마셔서 저한테 주목하게 한 다음 (턱으로) '물 마셔' 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그는 "'물 마셔'라는 텍스트는 건들지 않는 선에서 제가 물을 주지 않아도 되는 상황을 만들어서 그 장면을 채운다"며 "그게 너무 재밌다. 연기는 그게 재밌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사진= '백반기행'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태현, 마약 이후…"인생 무너져, '빚 5억'+식당 알바" 심경 최초 고백 (추적 60분)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18세 근황 "전교 1등+금메달 리스트"
- 이지혜, 한남동 복층 펜트하우스 입성 "관리비만 100만 원" (관종언니)
- 천둥♥미미, 4년 열애 직접 고백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 [전문]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