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우리 집 뽀송하게 만들 장마 아이템 보러 오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에 많은 비가 내리면서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됐다.
오늘의집은 길게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올해 장마철을 맞아 '2023 여름 장마관' 기획전을 열고 제습기, 우산, 우비, 습기제거제 등 다양한 장마 대비 용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장마철 청소법', '장마철 가전제품 관리법', '제습식물추천', '장마철 가루&면류 보관법', '우산깔끔하게 정리하는 법' 등 오늘의집 유저가 직접 만든 장마철 생활 노하우가 40여개 이상 공유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마철을 슬기롭게 넘길 수 있는 장마철 생활 노하우 콘텐츠도 인기
전국에 많은 비가 내리면서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됐다.
오늘의집은 길게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올해 장마철을 맞아 ‘2023 여름 장마관’ 기획전을 열고 제습기, 우산, 우비, 습기제거제 등 다양한 장마 대비 용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2023 여름 장마관’ 기획전은 ▲습기 ZERO ▲필수 아이템 ▲뽀송한 빨래의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먼저 ‘습기 ZERO’ 테마관에서는 올여름 필수 가전으로 꼽히는 제습기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3가지 제습 모드 설정이 가능한 보랄의 더 데일리 제습기를 13만9000원에, 1인 가구에 적합한 롯데알미늄의 미니 소형 원룸 제습기를 5만5900원에 판매한다.
‘필수 아이템' 테마관의 핵심은 꿉꿉한 옷장을 막아주는 습기제거제다. 1만 개 이상의 고객 리뷰가 있는 생활공작소 제습제(24개입)가 1만9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또 다른 장마철 필수품은 우산. 강한 비를 막아주면서도 무게를 줄인 초경량 장우산, 언제나 들고다닐 수 있는 초경량 접이식 우산 등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어린이들을 위한 귀여운 비옷과 캐릭터 장화 등도 함께 마련했다.
‘뽀송한 빨래’ 테마관에서는 세탁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확실한 살균 건조로 옷냄새 걱정을 없애주는 건조기가 소형부터 대형까지 사이즈별로 준비됐다. 쾌적함을 유지해 줄 향긋한 세탁세제와 세탁물 분리 보관에 도움을 주는 세탁바구니도 한데 모았다.
오늘의집에는 장마철 생활팁을 담은 노하우 콘텐츠도 많다. '장마철 청소법', ‘장마철 가전제품 관리법', '제습식물추천', '장마철 가루&면류 보관법', '우산깔끔하게 정리하는 법' 등 오늘의집 유저가 직접 만든 장마철 생활 노하우가 40여개 이상 공유되고 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장마철을 맞아 고객의 일상생활을 더 쾌적하게 도와줄 다양한 상품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절의 변화에 따라 고객이 필요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시의적절하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딸과 추미애 아들의 특혜 의혹…1급수에서만 용 나는 사회의 비애 [기자수첩-사회]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내년 총선, “민주당 참패, 여당-신당 선전(善戰)”
- “대세 ‘LFP배터리’ 합류“ 양극재 빅4, 中 주도권 흔든다
- 몸집 불리는 큐텐, 11번가 안고 아마존 정조준?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0-6→9-6' 한국 야구대표팀, 도미니카에 극적인 대역전승…4강행 불씨